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남 카페] 완전 핫한 갱스커피(갱s커피)

by 티노♪ 2019.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보령에서 정말 유명한 "갱스카페" 입니다.

인스타에 갱스카페라고 검색해보면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대천, 보령 가시는분들중에 차가 있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너무 추천합니다.

여기서 인생사진 꼭 건지구요!! ㅎㅎ





위치 : 충남 보령시 청라면 청성로 143





처음 도착했을때 놀랐어요.

여기가 맞나 싶더라구요.

무슨 폐공장 같은 느낌.......??? ㅋㅋㅋ

"갱스"라는 오른쪽에 있는 저 글시가 없었다면 차 돌릴뻔했어요.

아무튼 주차를 마치고 계단을 걸어 올라가봤습니다.

갱스커피의 포토 스팟인 돌다리가 나오게 됩니다.

인스타에 갱스커피를 검색해보면 이 곳에서 사진 촬영하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도 여기서 사진 한컷 촬영했어요! 

메뉴참고하시라고 사진 찍어봤어요.

커피가격보시면 싼 가격은 아니라는걸 알 수 있어요.

아무래도 핫한 카페다보니 가격이 좀 사악하네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20분 기다려달라고 하네요 ㅠㅠ

역시 핫하긴하네요.


카페 인테리어로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라니.....여기 뭔가 특이합니다.

그리고 카페관련 장비나 작품들로 인테리어되어 있는데 카페도 널찍하고 괜찮더라구요.



실내 공간을 찍어봤어요.

테이블도 길고 넓은게 많아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대부분의 인테리어나 플래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초록초록 하더라구요


곳곳에 다육이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주문을 하는 본건물과 갤러리동이 있는데 갤러리동에는 이런 공간이 또 있더라구요

갤러리동은 확실히 조용하지만 뷰가 영 별로더라구요

갱스커피는 뷰때문에 가는건데 뷰를 포기하더라 조용하게 차를 마시고 싶은신분들은 여기를 추천해요! :D


실컷 사진 찍고 자리에 앉았어요.

밀크티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한번 시켜봤어요.

밀크티는 이렇게 따로 주시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따로 포장된 용기에 밀크티 주는곳이 많더라구요.


근데 커피나 음료맛은 음........... 음...........

대답은 생략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뷰는 정말 좋아요 

햇빛도 잘들어와서 따뜻하다못해 덥더라구요 ㅎㅎ



갱스커피는 위치때문에 반드시 차로 가야해요. 주말에는 많은 차량때문에 주차장이 3군데나 있더라구요

커피 한잔 하고 2번 주차장에서 한번 찍어봤어요.

주차걱정은 안하고 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근데 갑자기 비가 오는바람에 다시 실내로 들어왔어요.

확실히 겨울이라 그런지 비가 오면 금방 추워지더라구요

실내로 들어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시켰어요.

여기 커피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다른걸 시키기에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잔 너무 예쁘지 않나요? 클림트의 키스 작품같은데 이런잔은 어디서 구하셨나 모르겠네요.

저도 하나 사고 싶더라구요 ㅠㅠ

두번째 주문이라서 신경써주신건지 이런잔을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날씨가 좋아질때까지 기다렸지만 이정도가 한계네요.

비가 그치자마자 사진 한장 더 찍고 갑니다~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