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대천 카페] 충남 보령 예쁜 카페, 문도노보(mundo novo)

by 티노♪ 2019. 9. 1.
반응형

머드 축제로 유명한 보령에 다녀왔어요.

보령에도 많은 예쁜 카페가 있는데, 안가볼수 없겠죠?

첫번째로 소개할 카페는 대천역 바로 앞에 있는 문도 노보(MUNDO NOVO) 입니다.

 


<위치>

 

  • 주소 : 충남 보령시 궁촌동 344-1
  • 주차 : 카페 및 주변 주차장 이용가능

외관입니다.

총3층으로 되어 있고 3층은 입장 불가했어요.

1,2층에도 많은 좌석이 있고 특히 주차장이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D

주차공간이 부족하면 주변 공영주차장, 대천역주차장, 맥도날드 등 다양한 무료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 및 가격>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어요.

한가지 특징은 유기농 식재료를 이용한 제품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가격도 약간 비싼감이 있네요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죠??


<실  내>

 

 

 

 

 

카페 문도노보의 상징 같은곳이예요.

저 텍스트 아래 소파에서 사진찍으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찍어보고 싶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부끄럽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옆엔 로스팅기계가 있더라구요.

여기서 직접 로스팅을 하는것 같고 실제로 여러 원두 및 티를 직접 맛보고 구매도 가능했습니다.

 

집에 스타벅스 원두가 한가득이라 저는 Pass~~~

 

 

 

 

 

 

 

1층에는 여러가지 타입의 좌석들이 있었어요.

푹신한 소파자리, 창을 바라보는 1인석자리, 테이블 등등 주인의 감성이 느껴질만한 좌석들이 많이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많은 좌석이 있어요.

인상적인게 가운데에 위치한 긴 테이블이예요.

대천역엔 보령 머드 축제나 대천 해수욕장을 즐기러 오시는 분이 많아서 단체가 많아요.

단체로 오신 분들이 기차 시간을 떼울겸 근처 카페를 찾게 되는데 그런 분들을 고려한 좌석 배치 같아요.

 

 

 

저는 아아와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커피 맛은 쏘~쏘~합니다.

따로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는데, 그 원두가 이 커피라면 좀 실망 스럽네요.


<총 평>

분 위 기 ☆ 

가     격 

위     치 

주     차 

 

커핏 맛보다는 분위기가 위치로 승부하는곳 같아요

대천역 근처를 방문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