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남 카페] 보령 대천 예쁜 카페블루 레이크

by 티노♪ 2019. 11. 28.
반응형

간만에 휴일이라서  청천저수지 근처 카페에 다녀왔어요.


보령에서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대천, 보령은 관광지라서 그런지 인스타 사진용 카페가 참 많은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곳은 대천 카페 블루레이크 입니다.



<위치 : 충남 보령시 청라면 죽성로 154>







카페 앞에는 이렇게 큰 나무와 야외 테이블이 있었어요.

보정 1도 안한 사진인데 어떤가요?

풍경이 워낙 이쁘다보니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멋지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가려고 하니 강아지드리 어디선가 나타나서 따라 다니네요.

총 4마리가 있었는데 1마리 밖에 못찍었네요.

다른 블로거들 보니 이 강아지들 나름 유명하네요 

4마리가 뭉쳐다니는데 애교가 정말 장난 아니예요

뭐라도 안준다 싶으면 뒤도 안보고 다른 사람들한테 갔어요 T.T





카페 블루레이크에서 판매중인 메뉴예요.

디저트에 케익이 없었어요. 

대부분 쿠키나 와플, 빵 같은게 많더라구요 ㅜㅜ


저도 카페는 디저트 맛으로 가는데 디저트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은 참고하고 가세요

점심도 먹고 제가 원하는 디저트도 없어서 그냥 Pass~~~!!






곳곳에 드라이 플라워가 비치되어 있어서 사진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주의할점!!

카페 내부에 갬성 넘치는 장식물, 식물, 꽃이 많이 있었어요.

이걸 함부로 옮기지 말라는 안내문이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조금 까탈스럽다고 생각하긴 했지만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카페는 2층아닌 2층으로 되어 있어요

계산하는곳이 2층(?)같이 계단을 약간 올라가는데 카운터 바로 옆에 큰 공간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단체손님을 위한곳이라.... 사진도 못찍었네요 ㅎㅎㅎ 

내부 공간은 넓으니까 단체로 가시는 분은 한번 이용해 보세요!!!



















수제청이나 건강에 좋은 버섯, 씨앗등을 팔고 있었어요.

요새 핫한 노니도 판매하고 있네요.

포장도 같이 해준다고 하니 선물용으로 구매하면 좋을것 같아요 







이 카페는 특이한게 여기저기 예쁜 사진액자가 많았어요.

스튜디오(?) 처럼 이용하고 사진촬영 의뢰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어쩐지~ 카페 여기저기에 비치된 인테리어소품이 남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저희는 슈크림 라떼랑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슈크림 라떼 마셔본적 있으신분~~~???

전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카스타드 안에 있는 크림을 커피에 타먹는것 같은?

좀 찐~~~~~~~한 카라멜마끼아또 같은 느낌???

아무튼 특이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쓰거나 신맛이 나는게 아니고 약간 고소한 맛이 났어요

하지만 약간 맛이 연해서 저는 조금 아쉬웠어요



앉아서 읽다만 책 한권을 다보고나니 해가 지고 있더라구요

해가 지고 있는 이 모습도 정말 운치있는것 같아요

화창한 봄이나 눈내리는 겨울에 온다면 정~~말 멋질것 같아요

대천에 함박눈이 내리는날 한번 더 방문해서 리뷰하도록 할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