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남 카페]대천 예쁜 카페 리리스블루

by 티노♪ 2019. 12. 3.
반응형

안녕하세요~티노예요 :D

오늘은 대천(보령)에서 유명한 예쁜 카페 리리스블루를 방문했어요.

보령에 유명한 리리스 카페라는 곳이 있는데요 대천해수욕장에서 비슷한곳이 생겼더라구요


리리스 카페는 다음번에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개화예술공원 안에 있어서 예술 작품 및 동물들도 볼수 있으니 아이들이랑 가면 좋은 곳이예요.

<리리스 카페 위치 : 충남 보령시 성주면 개화리 177-2>


사진이 잘나오는 플라워 카페 리리스 블루를 소개해볼게요~:D

<리리스 블루 위치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3길 11-10>



한화 리조트 내부에 있었어요.

주차는 한화리조트 내부나 맞은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요

무료니깐 부담없이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ㅡ^




입구부터 느껴지나요? 

드라이 플라워가 가득한 리리스 블루!!!!!


예쁜 꽃구경도 하고 SNS이벤트도 참여해서 미니꽃다발도 받았어요.

미니 꽃다발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D




메뉴판 가격은 참고하세요

커피도 맛있지만 꽃담음 시리즈도 추천해요!!

아직 Food는 안먹어봤는데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비쥬얼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커피 가격이 다른 개인 카페보다는 약간 비싸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내를 한바퀴돌아보면 그생각이 바뀔거예요.






공간마다 드라이 플라워로 꾸며진 에쁘게 꾸며졌어요.

어디서 찍어도 포토존!!!!!!!!!!!

리리스 블루는 계절마다 다양한 드라이플라워로 인테리어를 바꾸고 있었어요.














이렇게 예쁜 단체석이 있다니!!!!


10명 이상 앉을수 있는 단체석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녁에 가시는 분들은 꼭 여기서 커피 마셔보세요! 

크리스마스 조명을 바라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거든요 :D










조명이 너무 특이하고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이런 제품들은 어디서 공수해오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조명이나 액자, 고가구 등 소품 하나하나 특이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찍어봤어요.

이런 소품들이 곳곳에 놓여 있으니 아무곳이나 대충 사진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오는것 같았어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는동안 여기 저기서 카메라 소리가 많이 난답니다 ㅎㅎ

제 초상권은... 보호해주시겠죠??? ㅠㅠ




노란색, 붉은색 드라이 플라워로 꾸며진 공간이예요.

이 곳이 가장 메인이 되는 부분 같더라구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는 꽃들인 다 생화였어요.

저희가 앉아 있는 동안에도 직원분들이 꽃을 교체하시는걸 보니 얼마나 신경을 쓰는지 아시겠죠?




전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대천해수욕장 컨셉이라서 그런지 파란색 벽으로 꾸며진 이 곳이 좋았어요.

제 생각에는 한화리즈트 대천파로스와 여기가 가장 잘 어울리는 부분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사진으로는 다 안담기는게 너무 아쉽네요. 

T.T





직접 만든 드라이 플라워, 화병, 디퓨저 등등 다양한 굿즈들이 있었어요.

리리스 블루가 리리스카페(본점)보다 규모는 작지만 Goods들은 동일한것 같았어요.

저는 침실에 두려고 디퓨저하나 사왔어요!


그리고 미니 드라이플라워 이벤트!!!

전 인스타그램에 다양한 사진을 올리고 드라이 플라워 받았어요.

사실 두번째 받은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대천해수욕장 갈때마다 하나씩 모아오려구요 :D






오늘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를 마셨어요.

저 크레마 보이시나요?

커피맛도 좋지만 꽃으로 데코해주니까 더 맛있게 마셨어요.

커피는 산미는 거의 느껴지지 않고 풍미가 깊었어요.



"당신은 꽃과 같다."


이 문구가 뭔가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이건 지난번에 왔을때 마신 아메리카노랑 시그니쳐음료예요.

매번 제공되는 드라이플라워도 다양하고 이 엽서도 한번 모아보세요~

저희 부부는 여기에 서로 편지를 써서 주고 받았답니다 ^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