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카페] 동탄2 맨션1102(MANSION 1102)

by 티노♪ 2019. 9. 1.
반응형

일요일도 다 지나가고 있어요.

미뤄놨던 포스팅을 위해미친듯이 사진정리를 해야해서 근처 카페에 방문했어요


<위치>

 

  • 위치 : 경기 화성시 장지동 459 1층
  • 주차 : 협소함

<외관>

남동탄에서 오산으로 가는 방향에 있고, 빌라촌에 위치 하고 있어요.

여기 주변도 핫합니다. 

여기저기 예쁜 카페가 한가득이더라구요.

 

 

 

 

 

사장님 포스 보이시나요? 

이런말 적어도 될지 모르겠지만,,, 커피 엄청 잘 뽑을것 같은 느낌.... 흐흐흐흐

뭔가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

 

 

여기는 식사와 커피가 같이 되는 카페예요.

커피향이 가득한 카페라기보다는 맛있는 음식향이 가득한 곳이예요.

가격은 나름 합리적이네요 :D

 

 

 

 

 

커피 주문해놓고 밖을 보는데 햇살이 너무 좋네요 ^^

동탄2는 한창 개발중이어서 여기저기 공사중인곳이 많아요.

근데 공원, 조경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공사가 끝난다면 정말 멋질 것같아요. 

 

 

 

커피 나왔어요. 

묵직한 유리잔에 담겨 나오네요.

커피위에 있는 거품 같은게 크레마라고 하는데 정말 잘 뽑아낸 커피는 저렇게 크레마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커피 향도 진하고 맛도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서 커피 한잔 하면서 마무리 할게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주인장도 친절한 MANSION 1102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