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맛집]동탄 맛짓 어인마니 산삼궁

by 티노♪ 2019.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노 입니다.

 

오랜만에 몸 보신도 할겸 삼계탕을 먹으러 왔어요.

동탄에도 삼계탕 맛집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한방 삼계탕을 먹으러 왔어요.

 

오늘 찾아온 곳은 "어인마이 산삼궁" 입니다.


<위치>

 


<메뉴>

한방백숙과 산삼백숙이 메인 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반계탕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실내 전경>

 

가게 곳곳에 약재와 약주가 있었어요.

그래서 매장 안에는 한약방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천장에는 말린약재도 매달려 있는데, 그래서인지 매장 전체에 한약향이 가득합니다.

 

 

 

기본 찬입니다.

김치 2종, 쌈채소가 전부 입니다.

김치는 뭐 그냥 쏘쏘 합니다!! 그닥 특별하지도 부족하지도 않더라구요

 

 

산삼삼계탕을 시켰더니 산삼주와 산삼? 인삼? 을 줍니다.

저는 운전때문에 산삼주는 안마셨어요.. 혹시 몰라서~ ㅎㅎㅎ

같이 간분이 마셔봤는데, 술느낌보다는 건강 음료를 마신 느낌이래요

산삼은 그냥 산삼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실 산삼인지 인삼인지 모르겠어요.

 

 

 

 

 

삼계탕은 약간 특별합니다.

보통 먹는 하얀 국물이 아닌 투명하고 약재향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닭도 색이 좀 짙은 편입니다.

 

하지만 닭이 좀 작은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삼계탕 닭은 작은걸 사용하지만 이건 일반 삼계탕용 닭보다 더 작았어요.

나는 한마리 다 못먹어~ 하시는 여성분들 참고하시고 1마리 드세요.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입구에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자에게 좋은차, 여자에게 좋은차라는 이름으로 2가지가 준비되어 있는데, 입가심으로 마시기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건강한 한끼를 한 느낌이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