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카페] 동탄 식물원 카페 피오레 일리(illy) 커피 솔직 후기

by 티노♪ 2019. 8. 11.
반응형

열대야때문에 카페로 피신을 왔어요.

근데 집 근처에 식물원같은 카페가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더군다나 거긴 일리 커피를 쓴다고 합니다.

강남에서 처음 일리커피를 마셨고 유럽에서도 많이 마셔서 정말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사악한 가격은 싫네요 ㅠ

 

오늘 리뷰해볼곳은 "피오레"라는 식물원 카페 입니다.


위치 : 경기도 화성시 장지동 782-6


 

저녁에 가서 주차장에서 한컷 찍어봤어요.

생각보다 규모도 크고 밤이라서 그런지 참 멋스럽네요.

제주도 바다앞 카페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

 

입구부터 일리커피 심볼들이 가득하네요. 인테리어도 상징적으로 붉은색으로 한것 같습니다.

수제차 및 수제 디저트들도 팔고 있었어용.

 

 

커피 가격이랑 디저트 참고하세요.

저는 밤에 가서 디저트는 생략 했어요.

커피는 아무래도 일리커피를 쓰다보니 가격이 좀 사악하죠?

 

 

 

카페 이름인 "피오레"라는 심볼이 새켜진 머그잔을 주시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은 분위기 였어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셀카를 찍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물론 제 아내도 연신 셔터를 누르고 있네요 ㅎㅎㅎ

저렇게 찍어서 어디에 쓰려는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 참고하시라고 살짝 찍어봤어요.

처음엔 조화로 꾸며 놓은것도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죄다 진짜 예요.

진짜 식물이 있는 대신에 단점도 있어요. 흙이랑 비료(?)같은 냄새가 약간 섞여있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습해요. 에어컨을 틀어주고는 계시지만 조금 습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귀뚜라미같은 여러가지 벌레들이 좀 있어요.

전 아무렇지 않았는데, 여성분들은 조금.. 신경쓰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가족들과 함께가면 좋은 예쁜 카페네요.

특히 어린아이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