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맛집] 두부고을 솔직한 후기

by 티노♪ 2019. 8. 11.
반응형

요즘 너무 날씨가 더운것 같아요

찌는듯한 폭염때문에 체력이 떨어지는것 같더라구요ㅜㅜ

오늘은 동탄 맛집으로 유명한 "두부고을"로 다녀왔어요.

두부고을은 제가 추천하는 건강식 음식점 리스트 중 하나예요.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15

 

지명상으로는 용인시지만 위치는 남동탄이랑 더 가깝습니다.


입구에는 많은 장독대가 있어요.

전통 맛집 분위기가 물씬 나는것 같네요. 

어딜 가든 주차가 제일 걱정인데, 여긴 주차 걱정 없어요.

주차장도 넓은데 외곽에 위치해서 주차공간은 넉넉하더라구요.

근처에 한원cc라는 골프장이 있는데 거기서 오시는분도 많은것 같아요. 

입맛 까다로운 사람도 인정한 맛집이라는거겠죠?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근데 요즘 갈때마다 하나씩 더 생기고 있네요)

정식 종류는 다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가격이 저렴한건 아니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곳이예요.

 

 

먼저 에피타이저(?) 같은게 나옵니다.

두부 튀김, 두부 샐러드, 비지전, 코다리무침 등이 나옵니다.

특히 1인당 한그릇씩 나오는 갓 만든 두부가 정말 맛있어요.

간수에 적당히 간도 되어 있고 갓 만든거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제 메인 음식이 나왔어요.

이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여긴 항상 바쁜것 같아요^^;;

백순두부찌개

 - 북어국같은 깔끔한 국물을 원하시는분한테 추천

 - 평소 먹던 칼칼한 국물의 순두부와는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들과 함께 오는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콩비지찌개

 - 간이 약간 심심한 콩비지찌개입니다. 밑반찬이랑 드시면 간이 딱 맞을거예요.

 - 비지를 아낌없이 넣어준건지 걸쭉하고 김치도 적당히 들어가있어요

 

게장도 한접시 나오는데 돌게로 만든거라고 합니다. 게장은 따로 kg단위로 판매도 한다고 하니 좋아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전 간장게장 특유의 비린맛을 안좋아해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