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기흥카페]분위기 좋은 기흥 카페, 앤트러사이트(Anthracite)

by 티노♪ 2019. 3. 17.
반응형

오늘은 기흥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오늘 소개할 곳은 앤트러사이트 입니다.

전국 곳곳에 지점들이 많이 있어서 방문해봤는데요, 공통점이 하나 있더라구요

목재소처럼 나무향기가 폴폴나고 각진 테이블, 선반 그리고 철제 의자 등 심플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더라구요.

기흥 앤트러사이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저녁에 방문했어요.

마감 1시간전에 갔네요 ^^




카페하면 떠오르는게 커피와 케익같은 다양한 디저트잖아요

근데 앤트러사이트의 디저트는 정말 단순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늦어서 저거만 남은걸수도 있어요^^




원두도 판매하는데 전 코스트코에서 사놓은게 있어서 Pass~!!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앤트러사이트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2가지 원두가 있더라구요.

고소한맛이 강한 원두와 산미가 강한 원두가 있어요.








커피도 보는 앞에서 직접 내리고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

커피향과 나무향이 섞여서 너무 좋았어요.









테이블, 선반, 책상, 쟁반까지 전부 목재판재를 절단한것 같았어요.

아기자기하고 샤랄라한건 없지만 전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마감 직전에 한번 찍어봤어요.

사람들이 다 빠지고 나서 찍어봤는데 분위기 느껴지시나요? ㅎㅎ



뭔지 모르지만 커피기계가 신기해서 하나 찍어봤어요.



정말 심플하지 않나요?

커피맛도 괜찮습니다.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고소한맛), 모카라떼 다 맛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