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더케이호텔 뷔페 "더파크"

by 티노♪ 2018. 12. 9.
반응형

연말행사때문에 The-K 호텔에 있는 "더 파크" 뷔페를 이용하고 왔어요.




더케이 호텔 서울 뷔페 The Park




주소 : 서울 서초구 바우뫼로 12길 70






호텔사진은 홈페이지에 있는게 더 이뻐서 퍼왔어요.

구 서울교육문화회관이라서 내부 인테리어나 구조는 노후되긴 했지만, 일부는 신축했다고 하네요.

시설 이용에 있어서 불편함은 전혀 없어요.


이 호텔 양재동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ㅎㅎㅎ





안내 표지판을 따라 간 The park 뷔페 입구 입니다.

오래된 건물 느낌이 나긴하죠? ㅎㅎ

뭐가 중요하겠어요

음식파는곳이 음식만 맛있으면 되는거지~





저는 주말 점심을 이용했구요~

이용시간이나 금액은 참고하세요.

호텔 뷔페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것 같아요





디너는 2부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요즘 대부분 호텔 뷔페가 이렇게 하죠 

시간대가 애매할때 2부 운영하는곳에 가게되면 좀 더 조용하고 질 좋은 음식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더케이 호텔 서울 뷔페 실내




컨벤션 센터도 있어서 비지니스용으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듯해요.

전 천장이 이렇게 높은 호텔 뷔페는 처음 이용한것 같아요.

높은 천장이 신기해서 한장 찍어봤어요.



좌석도 많지만 자리도 많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간날은 예식이 있어서 따로 자리 구분을 해주셨어요.

주말엔 예식장 이용고객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뷔페 하면 북적이는 사람과 시끌시끌한 분위기를 생각하게 되는데 여긴 정말 조용해요

수용인원도 많고 직원분들도 많아서 요청사항은 바로바로 처리 해주셨어요.




더케이 호텔 서울 뷔페 음식 소개













어떤 블로그를 보니 너무 실망스러운 뷔페라고 소개되어 있어서 좀 고민했었어요.

근데 나름 운영기간도 길게 좋은평도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죠.


한식, 양식, 중식, 일식을 한곳에서 맛볼수 있구요.

전 만족 스러웠어요.





가장 먼저 먹은 음식은 누룽지탕이예요.

오 이거 정말 퀄리티 괜찮아요.

저는 중국 코스요리도 즐겨먹고 갈때마다 누룽지탕이랑 양장피는 항상 먹거든요


중국요리 전문점에서 파는 누룽지탕과 견줄만큼 퀄리티 있어요.

누룽지는 바삭하면서 딱딱하지 않구요

베이스 소스는 해삼, 새우, 버섯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요.

가시면 꼭 한그릇 드세요!!






회와 초밥을 먹어봤는데 방어가 있더라구요

뷔페에서 회는 퀄리티가 떨어져서 딱 한점씩만 먹고 나오는데 여긴 아니예요.

가짓수가 많진 않지만 퀄리티는 좋아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부위도 등살부터 뱃살까지 다 맛볼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동을 잘한건지 냉동 회느낌도 전혀 없었어요.



마늘샐러드가 있더라구요
처음 본 메뉴라서 한번 먹어봤는데, 마늘을 구워서 올리브, 각종 야채를 섞어놓은건데 맛있어요!
족발, 보쌈, 편육이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오징어 순대 나오는 뷔페 보셨나요?

블로그마다 오징어 순대에 대한 이야기가 많던데요

이걸 먹기 위해 올정도는 아니고 먹을만한 수준이다 라고 평하고 싶어요.

바닷가나 오징어 순대 전문점에서 파는것과는 많이 달라요.

오징어 순대는 찜기에서 바로 나온 따뜻한 상태로 바로 먹어줘야 제맛인데 여긴 아니더라구요

약간 차서 오징어 껍질은 약간 질기고 딱딱했고 내용물도 다진 고기 느낌보다는 패티 느낌이었어요.

원래 오징어순대 속은 다진 소고기, 다진 오징어 내장/다리, 부추가 들어가잖아요.

암튼 전 별로~ ㅎㅎ







디저트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어요.

조각케익은 다 별로 였어요.

치즈케익, 초콜렛 케익 등등... 가짓수는 많았지만 다비슷비슷한 카스테라 느낌이었어요.

과일은 리치, 살구, 사과, 머스켓 등등 여러가지 있었구요.

전반적으로 평이했어요. 다만 살구는 통조림느낌이 너무 강했어요.





따뜻한 음식은 따뜻하고

회, 과일은 신선하고

호텔뷔페라서 직원분들은 엄~~청 친절합니다.

가짓수가 많은건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괜찮은것 같구요, 재방문 의사도 있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