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기흥 카페 르타오(LeTAo)

by 티노♪ 2019. 3. 16.
반응형

오랜만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와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기흥에 생긴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다가 커피한잔 할겸 방문한곳이예요.

아무생각 없이 드어갔는데,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치즈향이 아주 진~~하게 납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르타오(LeTAO)입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이렇게 다양한 치즈관련 제품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여유있게 구경했어요 ㅎㅎㅎ





커피, 밀크티, 차가 있어요.

밀크티가 많이 유명한곳 같았는데, 맛은 괜찮네요 ^^


세트메뉴도 있는데, 제가 계산 해보니 동일 상품으로 나온다면 단품이 더 쌉니다!






상품의 패키지가 너무 매력적입니다.

정말 일본스럽게 아기자기하고 패키징이 이뻐서 구매욕구를 자극하는게 많더라구요!!







이 매장은 홋가이도에서 치즈케익으로 유명한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모형도 이렇게 있더라구요

치즈케익은 조각으로도 먹을 수 있고 한판으로도 먹을수 있어요

하지만 한판으로 주문시 매장에선 못먹는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빵 종류는 크로와상류뿐입니다.

근데 가격이 사악하진 않아요.

집에서 코스트코 크로와상을 사료처럼 먹고 있어서 PASS~~!!




책이 가득찬 책장을 보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괜히 이런곳에선 커피한잔 마시고 싶더라구요

근데 여기에 꽂혀있는 책은 티를 포장하는 책모양 용기였어요.

그래도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ㅎㅎ



이제 전 아내와 커피 한잔 하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