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서울 무료 주차, 현대카드 무료주차 (GS그랑서울 후기)

by 티노♪ 2019. 5. 2.
반응형

 

 

업무나 결혼식 때문에 서울에 갈 때면 주차 때문에 차를 가져갈지 고민할 때가 많은데요.

평일 출장은 회사에 주차하면 되지만 특히 주말엔 주차장 찾느라 시간을 소비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강남, 양재, 종로쪽은 주차비도 비싸지만 주차장 찾기도 어렵더라고요

 

저는 현대카드 무료주차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인천,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 무료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현대카드 무료주차 링크 : https://www.hyundaicard.com/cpc/cr/M_CPCCR0201_02.html

 

현대카드

무료 주차 대상 주차장 안내

www.hyundaicard.com

상세 위치 및 리스트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저는 종로 쪽에 있는 "GS 그랑 서울"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GS그랑 서울은 GS건설 사무용 건물 같았고요, 주차는 지하 3층부터 지하 6층까지 있었습니다.

강남에 있는 주차장도 이용해 본 적 있는데 주차장 폭이 좁아서 차간 거리가 너무 좁더라고요

(제 옆 차가 너무 바짝 대는 바람에 운전석에 못 탄 적이..... ㅎㅎ)

하지만 GS그랑서울은 좌우 공간도 널찍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창 정산도 무인으로 가능했어요.

다른 주차장은 제 현대카드를 보여주고 주저리주저리 설명을 해야 하는데, 여긴 그런 게 없었어요.

무인정산기에 제가 사용하는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은 0원, 무료주차 가능 횟수 XX회 이런 식으로 나오더라고요

 

 

무인정산기에서 "내차 찾기"를 눌러줍니다.

 

 

 

 

 

 

차량번호 4자리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고 차량 선택 및 주차요금을 확인하면 됩니다.

 

 

 

 

GS그랑서울은 기본적으로 주차요금이 싼 것 같아요.

거의 13시간을 주차했는데 주차요금은 7,000원 정도 나왔거든요

그래도 현대카드 혜택은 다 써야겠죠?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0원"으로 표시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음번에도 저는 GS그랑 서울을 이용할 것 같아요.

주차장도 크고 깔끔했고, 주변에 식당, 카페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청계천이 바로 앞에 있어서 한 바퀴 돌아볼 수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