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맛집]동탄 호수공원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제이루스(J.LUZ)

by 티노♪ 2019.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노입니다.

동탄 2 호수공원에 새로운 브런치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제이루스(J.luz)라는 브런치 맛집입니다.

이 주변 요즘 핫한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맛있고 맛집이랑 예쁜 카페가 생기고 있어요.

 


위치 : 경기도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3길 28-8 

 


<외관>

 

 

동탄에 가장 많은 유형인 빌라 1층에 위치한 상가입니다.

주차는 3-4대 정도 가능하고 주변 공터도 많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메뉴>

한식(비빔밥) 및 양식(파니니, 피자, 샌드위치 등) 모두 선택 가능하고요.

 

 

이곳은 독특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장소 대여 및 도시락 주문도 가능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공간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썼다고 생각되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식사를 하는 동안 방문하셨던 손님들 모두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으시더라고요

이 공간을 다 사진으로 담을 수 없어서 아쉽네요^^;;

 

테이블마다 각기 다른 생화나 드라이플라워도 배치되어 있고 호수공원 뷰(VIEW)를 고려한 자리배치에서 사장님의 고민을 느낄 수 있었어요.


<솔직 후기>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양송이 와인소스 햄버거 스테이크" 와 "쉬림프 루꼴라 피자"를 선택했어요.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메뉴를 골라봤는데, 그냥 피자랑 함박 스테이크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자~ 이제 음식 후기 나갑니다.

 

인테리어가 워낙 이뻐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오네요!

왼쪽이 쉬림프 루꼴라 피자, 오른쪽이 양송이 와인소스 햄버거 스테이크입니다.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먼저 함박 스테이크입니다.

반숙 프라이, 소세지, 함박스테이크가 적당히 조합되어 플레이팅도 좋지만 양도 푸짐했습니다.

그리고 계란 후라이 하단에는 숙주가 자리 잡고 있어서 야채의 아삭함 식감과 영양까지 조화를 이룬다고 생각해요.

소시지는 수제는 아니지만 적당히 퀄리티 있는 소시지였어요. 

간혹 저가형 소시지(초등학생 문구점 앞에서 파는^^;;)는 절대 아닙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숙주입니다. 먹다 보니 불판의 열기로 인해 숙주에서 물이 많이 나오네요. 뿐만 아니라 가니쉬로 나온 버섯, 피망, 토마토가 복합적으로 물을 뿜에 내다보니 중간쯤 먹었을 땐 밥을 물에 말아 놓은 듯한....

아무래도 오픈한 지 얼마 안 됐기 때문에 이런 문제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맛은 추천할만합니다.

 

 

두 번째로 먹은 피자입니다.

쉬림프 피자라고 하지만 그다지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요. 새우뿐만 아니라 베이컨, 버섯 등 다양한 재료가 정말 풍부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 위에 올려진 루꼴라를 보시면 정말 수북이 쌓아 주신 것 같아요.

보통 화덕피자나 이탈리아 전문점에 가도 몇 가닥 얹어주는 정돈데, 여긴 좀 다른 것 같아요.

하지만 과유불급이라고 루꼴라 양이 너무 많아서 먹기도 힘들고, 루꼴라 때문에 피자맛이 숨겨지는 것 같은 게 조금 아쉬웠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왜 찍었을까요?

지금 오픈 행사기간이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씩 무료로 제공해주셨습니다.

사실 큰 기대 안 했습니다. 공짜 아이스 아메리카노라 그저 그럴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하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한남동 언더 프레셔에서 친구랑 마신 7천 원짜리 커피랑 견줄 만큼 맛있었어요.

로스팅을 잘하신 건지, 원두 조합을 잘하신건지 잘 모르겠지만 정말 정말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총평입니다.

 

분위기 : ★

가   격 : ★

   맛    : ★

용   도 : 데이터, 소개팅, 불금에 와인 한잔할 장소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가게이므로 맛에 있어서는 약간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맛이 없다라기보다는 조금 보완할 부분이 있다~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