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용인 기흥 이케아 재방문 후기(이케아 기흥점)

by 티노♪ 2019. 12. 21.
반응형

용인 기흥에 드디어 이케아가 생겼어요. 이미 프리미엄 롯데 아울렛이 있어서 자주 이용했었는데 차로 5분도 안되는거리에 이케아가 생겨서 정말 자주 갈것 같더라구요.


가오픈 기간 및 오픈당일에도 방문했고 약간은 어수선했어요.

그리고 일주일정도는 사람도 많고 기흥 IC 원형 로터리부터 차가 꽉 차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대로 된 리뷰를 하기 위해 저는 평일 저녁 8시에 방문했답니다. 그래도 사람은 많았어요 T.T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산 41-7



이케아 입구 앞에서 한컷 찍었어요~

다들 이케아 가면 여기서 한장씩 찍잖아요??? :D

우리도 사람 지나가길 기다렸다가 한컷 찍었어요.



이케아 기흥점은 광명점에 비해 규모가 작다고 해요.

주차장만 봤을때는 광명보다 더 넓은것 같아요.

평일엔 주차 걱정말고 오세요. ^^ 근데 주말은 아니예요.. ㅠㅠ



주차장 구석에 보면 전기차 충전단자도 비치되어 있어요.

친환경차를 운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이제 안으로 한번 들어가볼게요~

입구에도 카트가 있지만 저희는 몸만 들어갔어요. 

어차피 사게 될 제품들은 푸드 코너를 지나면 있어서 그 때 카트를 가지고 가려구요 ^^



이케아 기흥점도 다른지점과 마찬가지로 매일 다양한 품목을 할인 하고 있었어요.

제가 방문한날은 식물(인조식물) 및 분재 코너가 할인행사 중이었는데 크게 관심은 안가더라구요



사물함도 한켠에 준비되어 있어요.

광명이나 일산점보다는 수량이 많이 적지만 그래도 짐이 많으신 분들은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보통 지방에서 올라오신분이나 차량이 없는 1인가구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차량없으 캐리어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사물함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엘레베이터 앞의 벤치(?)도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네요.

광명과는 좀 다른점이죠? 예쁘게 인테리어 된 좌석, 의자들이 곳곳에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쇼룸을 한 바퀴 돌고나오면 힘드니까 이런 좌석들을 배치해준것 같아요.


이제부터 쇼룸을 보여드릴게요.

지점마다 쇼룸이 약간씩 다르긴 하지만 특이하고 독특한 아이디어가 있는 룸만 사진찍어봤어요.



이 곳은 아이들을 위한 방인데요 벽을 저렇게 활용하더라구요. 

공간 분할도 하면서 아이들이 기대고 독서도 할수 있는 공간 같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요즘 사무실이나 주방, 서재에 페그보드를 설치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시인성도 좋고 직관적이고 지저분해보일수 있는 물건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요

저희도 페그보드를 구성해보려고 참고차 한번 찍어봤어요.

근데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ㅠ.ㅠ



이케아 인형은 솜이나 천을 좋은 소재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카도 줄겸 봉제 인형 하나 구매했어요.

바로 옆에 재밌게 디피된 인형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새집으로 이사하게 되니까 이런 원목 소재의 가구가 많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미 집안은 나무나무한데도 말이죠.. >.<

근데 이런 제품은 이케아도 가격이 비싸서 쉽게 손이 안가네요.

비슷한 가격이면 아무래도 가구 브랜드에서 사게 되는..... 저만 그런거 아니죠???? 



정말 다양한 수납 공간을 잘 활용한 쇼룸이라고 생각했어요.

조명부터 다양한 공간을 수납을 위해 잘 활용했고 정말 깔끔하게 보이더라구요

원룸에 사는 1인 가구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라고 생각합니다.



소파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도 예전에 패브릭 소파를 구매해서 3년정도 써봤는데 이케아 소파 쓸만합니다.

30만원 가량 줬는데 정말 유용한게 쓴것 같아요.


여기에 있는 4인용이상급 소파들은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요. 

하지만 가구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소파의 2/3가격정도 되는것 같아요.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여러 지점의 이케아를 가봤지만 아기들을 위한 카트는 처음 봤어요.

실제로 많은 아이들이 자기 장난감을 저기에 넣고 부모님 뒤를 졸졸 따라 다니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아!! 그리고 이케아 기흥점은 아이들방 쇼룸이 많이 있었어요.

컨셉자체가 아이에 초점을 좀 맞춘것 같은 느낌....?? 실제로 아이들 놀이방도 갖춰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금 유튜브를 준비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케아에서 깔끔한 식기 및 냄비, 주방 용품을 좀 구매했답니다.

이케아에서 주물팬, 나이프, 식기, 접시등 다양한 상품을 사용해봤는데... 가성비는 좋다고 생각해요.

구매한 제품의 리뷰는 다시한번 작성해볼게요!!



주방에도 페그보드를 활용할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가정집에서 이런 배치는 좀 어렵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봤어요.

저런 인테리어는 카페나 식당에서 인테리어 + 수납을 위해 적용하면 좋을것 같네요.



예쁜 조명이 정말 많더라구요.

근데 예쁘면 죄다 10~20만원이네요.

오른쪽에 있는 저 두개 전등도 10만원이 넘는 제품이었답니다.

오늘 조명도 사려고 했지만... 이건 좀 더 고민해보고 사야겠어요. ㅠㅠ







이케아하면 핫도그 아닙니까!!! ㅋㅋㅋ

할인행사까지 해서 저희는 800원에 먹고 왔어요.

10시가 마감이지만 푸드코트는 계속 운영하고 있어서 하나 먹고 왔어요.



이렇게 이케아 쇼핑을 마치고 나왔어요.

쇼룸 + 물건 구매까지 약 2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저녁에 갔더니 사람도 적었어요.


이케아 기흥점을 방문하시는분들은 주말은 꼭 피하시구요.,.. 평일 저녁을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번에 산 주방용품만 살짝 정리해봤어요,


아 그리고 이케아 기흥점에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15만원 이상 구매시 이케아 쇼핑백(L)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예전에 광명점에서는 15,000상품권을 줬는데.... ㅜㅜ


아무튼 15만원 이상 구매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꼭 쇼핑백 받아가세요~!!

다름 컬러풀하고 내구성도 좋아서 많은 잡동사니 담을때 좋을 것 같아요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