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남 카페] 예술작품이 가득한 죽정인 갤러리 카페

by 티노♪ 2019. 12. 14.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예술작품으로 인테리어를 한 "죽정인 갤러리 카페" 입니다.




위치 : 주소 : 충남 보령시 봉황로 48





아침에 대천 바닷가에서 산책하고 카페로 바로 왔어요 

오늘온 카페는 보령에 있는 죽정인 갤러리 카페 입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부터 이런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죽정인 갤러리 카페의 특이한 점은 카페 내부가 여러가지 예술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는점입니다.

작품들을 카페 인테리어로 사용한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여줘봐야겠어요 ^^;;



2층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도넛처럼 생긴 저 조형물도 예술 작품 입니다 ^^;

작품들마다 미적으로도 뛰어나지만 깊은 의미도 가지고 있더라구요 







저는 3층으로 올라가봤어요

1층에는 테이블 2~3개? 정도 있고 

2층에는 주문 + 작은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저 혼자 방문했을때는 2층에서 먹었지만 이번에는 3층으로 한번 가봤어요.




4층으로 연결되는 계단도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그냥 창고였어요....ㅠㅠㅠ

사장님께서 처음엔 옥상을 야외 테라스로 쓰려고 하신건지 테이블도 몇개 있더라구요.

아무튼 전 3층으로 갔습니다.






3층에는 좌석이 많더라구요.

단체룸도 구성되어 있어서 도란 도란 앉아서 이야기하면서 차마시기에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

이방에도 서울 남산같이 생긴 작품이 하나 있네요.

여기는 각 공간마다 있는 저런 작품 보는 재미로 가게 되는것 같아요.:D





이건 1층에 있는 예술 작품이예요.

작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생략할게요.

직접 가서 보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 ^ㅡ^ 






아메리카노랑 라떼를 시켰어요.

맛은 떨어지지도 뛰어나지도 않아요. 평~범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약~간 연한것 같아요.

커피 한잔 하면서 책도 읽었어요.

요즘 1달에 1권 읽는거 목표로 독서중인데 지금 읽고 있는 책이 딱 나왔네요. ㅎㅎㅎㅎ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 입니다. 

아직 읽고 있는중이라 정확한 내용은 모르지만 기회된다면 다 읽고 책 리뷰도 한번 올려볼게요.  ^M^




이제 집에 가야죠~

집에 가면서 계단을 내려가는데 이런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카페건물이 위로 쭉 뻗어있는 구조라 천장도 높고 개방감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창문도 크고 많아서 빛도 잘들어옵니다.

조용하고 넓직한 자리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한테 추천 드리고 싶은 장소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