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대천 카페 애즈유라이크 (asyoulike)

by 티노♪ 2019. 12. 30.
반응형


오늘도 보령에 있는 예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인스타에 올라온 카페를 하나 찾았어요.

탁트인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다 가파른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니 통나무집으로 된 카페가 하나 있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애즈 유 라이크(asulike)입니다. 불과 얼마전에만해도 이 곳은 돈까스를 팔던 나무내음이라는 레스토랑 이었는데 카페 애즈유라이크로 리모델링 했다고 하네요.



위치 : 충남 보령시 남곡동 772-9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탁 트인 바닷가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는 공간을 가진 카페, 애즈유라이크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크리스마스이브였어요.

그러고 보니 포스팅을 일주일가까이 미뤘네요ㅠㅠ 점점 게을러지고 있는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소품들이 여기저기 꾸며져 있었어요.

그리고 공연이 가능한 공간과 악기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제가 간날은 저녁에 공연을 하기로 되어있었는데...ㅠ 전 다른 일정이 있어서 못보고 왔네요 :D


애즈유라이크에는 개방된 공간도 있고, 이렇게 룸으로 된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전 이용 못했네요 

이 공간에서 공부하시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올때쯤 문이 열려있어서 들어가봤는데 나무향도 많이 나고 아늑하니 좋더라구요.

다음번엔 꼭 일찍가서 여기서 시간을 보내봐야겠어요!!!!



카페 곳곳에 예쁘고 특이한 소품들이 참 많았어요.

도대체 이런건 어디서 구하는걸까요?

남편이 저 범선을 참 탐내더라구요. 제가 봐도 탐낼만한 퀄리티였어요.


2층에 올라서자마자 큰 거울이 뙇!!!!!!!!!!!!!!!!

대부분의 사람들이 2층으로 올라가시더라구요

1층이 더 아기자기하고 예쁜데 왜 올라가지? 하면서 따라 갔더니 다 이유가 있었어요.

바로 앞에 탁 트인 바닷가를 내려다 볼수가 있더라구요.

여긴 진짜 밤에 와야해요.

밤에 오면 정말 예쁠것 같더라구요!! ㅎㅎ


바다가 잘보이는자리는 이미 만석이라 저는 소나무 숲 + 바다가 약간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뭐 나쁘지 않네요 :D

대형 스크린에서는 갬성 돋는 영화랑 음악이 어우러져 나오고 있었어요.



짝꿍이 요즘 카메라를 공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여러가지 각도로 찍으면서 설명해주더라구요

감도가 어쩌고,, ISO가 뭐고 노출을 어떻게하면 뒤가 날라가니.....

짝꿍이 찍은 사진 3장 올려봤어요. 

어떤가요? 괜....찮나요?? 뭐 예쁜것 같긴한데 전 폰이랑 큰 차이 없어보여요 ㅎㅎ

그래서 전 그냥 폰으로 찍어요^^

DSLR만큼 폰도 잘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인슈패너, 짝꿍은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이 사진 설정샷아니예요. 커피를 저런 트레이에 영문 책자 한장을 데코로 해서 주시더라구요

사장님 쏀쓰 있는것 같아요 ^ㅡ^


창밖을 배경으로 찍은 마지막 사진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참고로 여기는 당근케잌이 유명하다고 해요.

저는 다팔려서 못먹어봤는데 1인 1케잌을 할정도로 퀄리티가 좋다고 하니 일찍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세요! 



구독, 댓글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시간 되시면 이전 포스팅도 한번씩 읽어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