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충남 카페]가성비 좋은 카페 말통 컬쳐스

by 티노♪ 2019. 12. 3.
반응형

지역마다 고유브랜드의 커피판매점이 있죠?

충청도에는 말통커피라는 브랜드가 있는데 충청도만 있는 고유브랜드라고 합니다.


1리터 커피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싸게 파는 가성비 끝판왕 말통 커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보령에 위치한 "말통 컬쳐스"라는 곳입니다.


<위치 : 충남 보령시 한내로 6>




갬성 돋는 외관을 찍어봤는데... ㅜㅜ 

빨리 카메라사야겠어요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ㅡ^


보통 말통 커피는 매장이 좁은편이예요. 테이블이 2~4개정도로 협소한 공간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가성비 좋은 커피 제공을 위해 테이크아웃 위주의 판매로 단가를 맞추는것 같아요.


아무튼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커피 마시러 한번 가 보시죠~~ GOGO~~~!!!



실내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2~4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위치하고 있어서 좋군요!! :D

여기까지만 보면 일반 카페랑 큰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숨은 공간이 또 있었어요.

그건 뒤에서 다시 보여줄게요! ㅎㅎㅎ



말통 커피는 곳곳에 "1"을 형상화한 장식품들이 많았어요.

아무래도 1L커피를 상징하는게 아닐까~~~?? 하는 저의 추측 ^^ 

이렇게 보니 1이 아닌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어딜 가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말통컬쳐스에도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소품들이 많이 있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가구판매점의 쇼룸을 연상시키는 장소가 있었어요.

저런 소품이 왜 있는지, 그리고 저기서도 커피를 마셔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소품 하나하나가 신경쓴 티가 나지 않나요?

시계형상, 조명 모양 등 소품들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글을 마무리 하려다가 사진 한장 더 찍어 봅니다.

9시가 넘어가니 사람들이 다 가고 없더라구요

그래서 모자이크 안해도 되는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D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커피사진을 못찍었네요.

오늘 마신 커피는 흑당라떼와 낄라만시에이드예요.

평소엔 아메리카노를 마시지만 내일 출근해야하니깐 다른 음료를 먹어봤어요.

정말 음료 다 맛있어요. 

달기만한것도 아니고 재료를 아낀 느낌도 전혀 없어요.

정말 맛있으니까 고민하지말고 한번 가보세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요.

카페규모가 커서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근처 길에 살짝 대 놓고 오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