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삼청동 카페 호아드

by 티노♪ 2020.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주에 다녀온 카페 호아드를 소개하려고 해요 :D
삼청동에 미술관도 방문하고 인스타로 예쁜 카페를 찾아봤거든요
제일 먼저 나오는게 카페 호아드였어요 ㅎㅎㅎ


위치 : 서울 종로구 사간동 7


방문할땐 카페만 있는곳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1층은 카페+레스토랑
2층은 갤러리+카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여기서 식사랑 커피까지 같이 해결할걸..ㅠㅠ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사진도 한장 찍어왔어요.
방문계획이신분들은 참고하세용 :D


커피는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 브라우니를 먹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도가 약간 있고 좀 옅었어요.
그닥 특별하지는 않아서 추천해주고 싶은 맛은 아니네요
아인슈패너는 괜찮네요
크림이 맛있더라구요
라떼베이스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부드러웠어요~


브라우니는 제철과일인 딸기와 크림이 섞여 나왔어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근데 가격이 좀...사악하다는 ^^;;

 

오른쪽이 카페, 왼쪽이 식당이예요
인테리어만 봤을땐 한정식 식당같은데
여긴 직접 방문해보고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1층이예요.
여기에서 주문을 하는데
1층에서 커피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근데 호아드의 진짜 매력은 2층에 있다는걸 알기때문에 저는 올라갔어요!!

1층에 촛농으로 꾸며놓은 공간이 있었어요.
흠.......
흠..............

제스타일은 아니라서 패스!!
아기유령 캐스퍼라도 나올것 같네요;;;;

 

점심때라 확실히 사람이 많네요!
여긴 진짜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한옥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위치도 괜찮잖아요~ ^^

 

2층에 올라왔어요
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2층은 항상 전시회를 진행하기때문에 커피를 마시면서
작품들을 볼수가 있어요.
테이블도 띄엄띄엄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자리 맡느라 고생할 필요도 없어요.

저는 한옥 기와가 내려다 보이는 여기로 정했어요!

저 멀리 미술관도 보이네요
제가 방문한 날은 어떤 남자 작가분의 전시회가 시작되는 날이었어요.
그래서 작가분께 말씀드리면 친절하게 작품 설명도 해주시고
작품 구상부터 사소한 메모들까지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답니다.

 

곳곳에 예술 작품들이 배치되어 있으니 대구에서 가본 콰이어트 그레이라는 카페가 생각나더라구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

대구 콰이어트 그레이 카페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서 한번 올라가봤어요.
이런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게 되면 또 다른 공간들이 나오더라구요.

옥상에 올라오니 탁 틔여있는 공간이 나오더라구요
곳곳에 조명도 배치되어 있었는데
간접 조명들이 켜지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근데 제가 방문했을떈 날씨가 좀 추워서 오래있긴 힘들더라구요
날씨 좋은 봄이나 가을에 올라오면 운치있고 좋을것 같네요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국내여행 > 서울,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카페 홍라드  (24) 2020.02.09
수원 맛집 운멜로  (8) 2020.02.08
신논현 이자카야 은하수  (35) 2020.01.21
서촌 알로이 막막  (16) 2020.01.19
기흥 오뜨아르 이탈리안 레스토랑  (8) 2020.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