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기흥 오뜨아르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티노♪ 2020. 1. 18.
반응형

 


위치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121번길 9

 

 

  운영시간 11:00 - 22:00

  • 주말 브레이크 타임 15:00 - 16:00
  •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기흥 주변에는 많은 골프장이 있어요. 코리아 cc, 화성상록gc 등등 
골프장 주변에는 고급지고 맛있는 음식점이 항상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곳은 기흥 맛집 오뜨아르 입니다.

저도 근처에 잠깐 왔다가 지인에게 물어보니 여기가 분위기도 좋고 특히 카페를 꼭 가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않으면 식사가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어요.
평일 브레이크 타임은 5시까지여서 저는 6시쯤에 방문했어요.

 

기흥 맛집 오뜨아르 주차장

 

6시쯤에 도착했더니 차가 많이 없더라구요
기흥쪽 맛집은 항상 주차때문에 시간을 많이 쓰는경우가 있는데 오뜨아르도 주말엔 주차가 어렵답니다.
참고하세요.
아무튼 저는 1층 빈자리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기흥 맛집 오뜨아르 정문

 

간판도 뙇!!!!!!!!!!!!!! 
사진 한장 찍어줘야겠죠? ㅋㅋㅋㅋ

 

기흥 맛집 오뜨아르 입구

 

밖에서 봐도 뭔가 고급스럽지 않나요?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 저는 1,2층만 이용해봤어요.
예약하게 되면 보통 1층으로 배정해주고
단체로 예약할경우 2층으로 배정받은적 있었어용.

3층도 별도 공간이 있긴한데... 식사가 가능한지 여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아직 이용을 안해봐서 .... ^^;;;

그리고 입구 왼쪽에 보면 한옥으로 지어진 예쁜 건물이 하나 더 있어요
여기는 돌잔치같은 가족행사가 있을때 대여가 가능한 공간이예요
"본당"이라는 공간에서 조금더 걸어나가면 한옥 카페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기흥 맛집 오뜨아르 본당

 

안내 책자를 살펴보니 돌잔치 상은 여러가지 컨셉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전통 느낌이 물씬 나는 컨셉들이었구요 3가지 정도 있었던것 같네요.
그리고 실제로 공간을 보면 조부모~ 자녀까지 한 가족을 다 수용할 수 있는 공간 이었어요
대략... 20~25개정도 좌석이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오뜨아르에서 유명한 한옥 카페도 꼭 방문해보세요.


한옥 카페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불러오는 중입니다...

시작이 너무 길었네요.
실내 좌석은 정말 많았어요.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제가 2번째 손님이더라구요.
2층으로 가고 싶다고 하니 아직 준비가 안되서 어렵다고 했어요. ㅠㅠ

어쩔수 없이 1층으로 좌석을 배정 받았어요.

 

기흥 맛집 오뜨아르 메뉴판

 

메뉴판도 찍어놨으니까 가격 및 메뉴 참고하세요 ^^

저는 좀 특이한게 먹고 싶어서 가지 피자와 성게알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사실 Best라고 적혀 있어서 먹었어요!!!
일본 출장 다녀오면서 부터 가지 매력에 푹 빠져서 가지 들어간 메뉴만 보면 꼭 선택하게 되는것 같아요.

 

 

실내 인테리어는 요즘 유행하는 프래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인조 식물과 생화들이 적절하게 섞여 있었구요
소품들중에는 이케아 제품들이 꽤 많이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이케아랑 거리가 가깝다보니 거기서 많이 구매한신듯 해요 
(참고로 이케아랑 오뜨아르랑 차로 5분 거리 입니다.)

 

 

한쪽 벽면을 예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접시나 와인랙들을 저렇게 꾸며놓으니 활용도도 높고 인테리어적으로도 괜찮았던것 같았어요.
저~~기 이케아 소품들 보이시나요?? ㅋㅋㅋ

소품들을 적절하게 잘 배치하셔서 조화롭게 보이더라구요.
사장님 센스가 장난 아닌것 같아요!!! :D

 

 

주문과 동시에 식전빵과 함께 세팅해주셨어요.
식전빵은 따끈하게 데워져서 나왔는데.. 큰 특이점은 없었어요.
식전빵은 스페인에서 먹었던게 정말 최고였던것 같아요... 그 이후로 맛있는 식전빵을 못봤네요 ㅠ.ㅠ

 

 

드디어 성게알 파스타와 가지 피자가 나왔어요.
가지피자는 화덕에서 구웠는지 조금 탔더라구요.

시식평 들어갑니다.!!

먼저 성게알 파스타예요
메뉴판에도 약간 짜다는 코멘트가 있었는데 정말 짠맛이 꽤 있었어요.
종업원분이 성게알을 잘라서 파스타와 잘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파스타면만, 성게알만, 그리고 성게알 + 파스타로 먹어봤는데 함께 먹는걸 꼭 추천하고 싶어요.
파스타면만 먹게 되면 오일맛이 약간 강하고 짠맛도 강했어요. 
성게알과 파스타면이 적절하게 섞였을때 맛도 괜찮고 성게알 풍미도 확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짠맛이 조금 강해서 이 부분은 좀 조절되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아! 파스타는 꼭 따뜻할때 드시는걸 추천해요.
성게알이 들어가서 그런지 파스타가 식었을때 먹어보니 약간 비린내가 나더라구요
성게향 아니예요. 
제가 일본에서 성게알 엄청 먹어봤는데 신선한 성게알에서는 그런향이 안났어요.
아무래도 내륙에서 먹다보니 선도가 약간 떨어지는듯한데, 따뜻할때 꼭 드세요.

 

 

 

 

가지피자후기입니다.
일단 약간 매콤합니다.
가지향이 약간 나고 무엇보다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첫 조각을 떠서 먹을때 치즈스틱 먹는줄 알았어요
아마도 모짜렐라 치즈를 많이 사용하신것 같은데 좋았어요.
도우는 조금 아쉬웠어요 
특별함이 없고 그냥 딱딱하고 일반적이었어요.
숙성된 도우를 사용했다면 좀 더 쫀득하고 부드러운 도우가 될 수 있었을텐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워요.
그리고 화덕 온도를 잘 못 조절하셨는지 도우는 탄 부분이 많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메뉴가 차별화되어 있어서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는점은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평타는 치는것 같아요.
하지만 정말 이걸 또 먹기 위해 다시 오고 싶다라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어요.
가격대비 퀄리티를 고려한다면 가격이 좀 조정이 되야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됩니다.
피자랑 파스타가 각각 25,000원 정도 하거든요
하지만 연말/연초 모임을 위한 장소가 필요하다면 추천합니다.
카페와 레스토랑이 한 장소에 있고 주차고 편리하고 분위기도 괜찮거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

 

동탄/ 기흥 주변 괜찮은 맛집을 찾으신다면 아래 링크를 추천합니다.

동탄 맛집 : 호수공원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제이루스(J.LUZ)

 

[동탄 맛집]동탄 호수공원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 제이루스(J.LUZ)

안녕하세요 티노입니다. 동탄 2 호수공원에 새로운 브런치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제이루스(J.luz)라는 브런치 맛집입니다. 이 주변 요즘 핫한 것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맛있고 맛집이랑..

out-travel-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