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수원 카페] 호매실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 :: 카페세븐(Cafe 7)

by 티노♪ 2020. 1. 14.
반응형

오늘은 호매실 근처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758-10


Cafe 7 입구

호매실 근처에서 업무를 마치고 바로 집에 가기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근처 카페를 검색하다 괜찮은 카페를 하나 발견했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었지만 어제 내린 눈/비때문에 날씨가 쌀쌀하더라구요.
그래서 실내에서 먹기로 결정!!!!
날씨만 좋으면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Cafe7은 주변에 아파트단지만 있어서 조용하고 한적해요.

Cafe 7 실내

 

Cafe 7 주차장

Cafe 7에는 별도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전 그것도 모르고 카페 뒤쪽에 있는 공공기관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었거든요
주말엔 사람들이 많으니까 뒤쪽 공영주차장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지만 주차공간이 넓어서 좋아요. :D

Cafe 7 화장실 가는길

화장실 가는길을 왜찍냐고 하시겠죠?
저도 맛집/카페 리뷰할때 화장실은 따로 리뷰를 안하는데.... 여긴 정말 너무 예뻐서 해야겠더라구요.
목재와 화이트톤의 벽 소재를 이용해서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조화/나뭇가지로 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Cafe 7 화장실 내부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고 
또 카페 구석에 있어서 냄새도 안났어요.(어떤 카페는 특정자리에서 암모니아 냄새가 나는곳이 있더라구요... ㅜㅜ)
화장실 내부도 이렇게 잘 정돈되어 있어서 파우치룸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

카페 세븐(Cafe7)은 특이하게 illy커피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보통 일리 커피를 사용하는 카페는 커피가격이 많이 비싼데
카페 세븐(Cafe7)은 그렇게 비싸지도 않아요.

카페 세븐(Cafe7) 메뉴판

크림치즈라떼와 아메리카노

커피맛은 추천할만합니다.
아무래도 일리커피를 사용하다보니 기본이상은 하는것 같아요.
크림치즈라떼는 처음 먹어봤는데 라떼베이스로 부드럽게 만든 아인슈패너 느낌이었어요.

카페 세븐(Cafe7) 내부 인테리어

실내 곳곳에 심플한 아이템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좌석간 배치도 넓고 곳곳에 콘센트도 배치가 잘 되어있었어요.
간단한 미팅이나 노트북으로 개인작업하시는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은 공간인것 같았어요:D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3시간 정도 독서하고 갔어요 :D
주말 낮시간대에는 조금 붐비는것 같아요
근처에 교회가 있어서 예배 마치신분들이 담소를 나누기위해서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