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 빵집, 줄서서 먹는 빵집 빵다방 (인절미빵맛, 가격, 후기)

by 티노♪ 2019. 1. 2.
반응형

강릉에서 제일 유명한 대표 빵집 "강릉빵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빵위에 뿌려진 인절미가루(콩가루)와 속을 꽉 채운 크림으로 유명한 인절미빵을 제일 먼저 개발한곳이죠






강릉안에서도 여러 지점이 있지만 저는 본점(포남동)으로 다녀 왔어요.


갔다온 지인들이 12시에 오픈이니까 11시까지 가라고 하더라구요

무슨 빵집을 오픈 1시간 전에 가나? 싶었는데... 바로 깨달았어요.





40분전에 갔는데 줄이 이렇네요.

이 사진은 20분 대기하고 찍은 사진이구요 처음 갔을땐 한번 꺽여서 골목안까지 이어져 있었어요

혹시나 빵이 다 떨어지면 어쩌나 얼마나 걱정했는지 몰라요.


영업시간은 참고하고 가세요

영업시간 : 12시~ 빵소진까지

(가장 무서운 영업시간이죠? 재료소진!!!!!!)


이렇게 장사가 잘되면 좀 많이 만들어주지라고 생각했는데요.






빵다방의 


판매대에서 팔고 있는 빵도 있어요

버터프레즐(앙버터같은..)도 있네요.


제 취향의 초코범벅 초코폭탄빵도 있었어요.

하나 먹고 싶었지만, 가격압박이... 

전반적으로 가격이 빵 가격이 싼곳은 아니랍니다

하지만 이색적인 빵이 많은 곳이죠^^





한개에 3000원짜리 인절미빵입니다.

가격이 약간 비싸긴 하죠?

하지만 고소한 콩가루와 달콤 촉촉한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빵은 생각보다 엄청 얇아요

한입 베어 물면 얇은 빵피에 크림이 한가득 들어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구요, 느끼하지 않아요



강릉은 앙버터가 많은것 같아요

바게트? 프레즐 같은 빵에 고메버터가 들어간 빵이예요

빵은 약간 짭조름하구요, 버터는 뚝뚝 끊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추워서....^^





딸기와 크림이 들어간 빵인데, 이건 와이프 취향 저격이네요

전 별로~~ 그냥 딸기크림빵이었어요 ^^




나올때 찍은 사진이예요.

저분들...빵 사셨을까요?






평가

1. 독특하고 빵다방만의 특징을 가진 빵이 가득하다


2. 인절미빵, 바게트, 초코빵등등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빵들이 가득하다


3. 가격은 만만하지 않다. 기본이 3천원부터 시작하고 5,6천원짜리도 많음


4. 1시간 넘게 서야하는 줄이 재구매 욕구를 확 죽여주는것 같다

빵 하나 먹으려고 줄 1시간은... 그냥 다음엔 눈으로 보고 말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