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강원도

[강릉여행]강릉 세인트 존스 호텔 후기

by 티노♪ 2018. 12. 11.
반응형

강릉 호텔하면 떠오르는 2곳이 있죠


씨마크 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두군데가 있는데요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유명한곳 입니다.


그중에서 저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을 다녀왔어요.




위치 :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





전경






객실













View









부대시설



16층에 올라가면 전자레인지 및 제빙기가 있어요.

여기서 얼음 챙겨와서 음료랑 섞어서 잘 마셨어요




버거랑 치킨을 파는곳도 있어요.

간단한 맥주도 한잔 할 수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더라구요.

호텔이라서 비쌀거라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예요. 

일반 음식점이랑 비슷해요!



여긴 사우나예요.

저는 피트니스센터를 이용해서 여긴 이용을 못해봣네요 ㅎㅎ




문대통령이 방문한 곳이라고 하네요.

유명인사의 사진과 사인이 걸려있더라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피트니스센터예요.

시설 정말 좋구요. 샤워시설도 정말 좋아요

기구도 싸구려가 아니고 정말 좋습니다.

각종 바들, 중량추도 다양하게 많이 있고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이 시설 때문에 오히려 1주일정도 묵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피니티풀






제가 갔을땐 이용못했어요.

씨마크 호텔은 따뜻한물을 공급해서 수영장 운영도 하던데, 여긴 안하더라구요.



소나무 숲








바로 옆에 캠핑장, 글램핑장, 소나무밭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름엔 여기서 야영하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