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나홀로 요코하마 4박5일] 일본 편의점 LAWSON, 쇼핑

by 티노♪ 2018. 12. 2.
반응형

일본 쇼핑 리스트를 보면 항상 돈키호테가 나오더라구요.

근데 돈키호테만큼 괜찮은 일본 편의점 LAWSON을 소개하려고 해요.


한국에서는 한번도 못봤는데 일본에는 패밀리마트만큼 많이 있더라구요.




생필품도 있고 약(?)같은것도 있더라구요.

음료수는 아닌 무언가를 팔고 있네요.ㅎㅎ

가격은 돈키호테같은곳보단 조~~금 비쌉니다. ㅎㅎ





음료수도 많이 팔고 있어요.

근데 일본은 자판기에서 파는 음료랑 편의점에서 파는 음료가 종류가 좀 다른것 같아요.

자판기 음료수가 너무 비싸서 편의점에서 똑같은걸 사려고 했는데 없더라구요

마트, 편의점, 쇼핑몰에서 안파는 음료수도 있다봐요.

그리고 음료수 종류가 너~~~무 많아요 진짜 많아도 너무 많아요.





일본 밀크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대만에서 마신 밀크티를 상상하며 하나 샀어요.

맛있다고 추천한 블로그 다시 찾고 있습니다.....

별 맛도 없고, 그냥 페트병에 들어간 묘한 맛의 밀크티입니다.

그냥 그렇습니다. 

이거 드실거면 차라리 다른거 드세요^^




카레 같아요. 

일본 카레도 맛있다고 하던데,, 전 호텔에서 묵다보니 저건 못 사먹어봤네요

식당에서 먹은 카레는 맛있더라구요 

일본 가시면 카레 꼭 한번 드세요!! 추천합니다.




일본 도시락 추천 많이하더라구요

계란 샌드위치, 명란 샌드위치 등등 도시락은 몇개 사먹어 봤어요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가격은 한국보다 약간 비싼데, 그만큼 퀄리티도 훨씬 좋더라구요





명란 샌드위치?같은건데,,, 맛있었어요.

엄청 짤거라 생각했는데, 명란젓이랑은 달랐어요.

맛있습니다 기회되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건 지인이 산 인절미 과자 같은건데..

한국에서 팔법한,,, 먹어본듯한,, 그런 맛입니다.

차이점은 조~~금 더 부드럽다는거..

먹을만합니다.








일본 편의점도 24시 입니다.

퇴근하면서 도시락을 먹거나 사가는 회사원들이 진짜 많아요.


밤에 출출하거나

돈키호테같은 쇼핑몰에 갈 시간은 없을때

근처 편의점에서 쇼핑해가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