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나홀로 요코하마 4박5일] 일본 쇼핑 성지, 동키호테

by 티노♪ 2018. 11. 25.
반응형



일본 쇼핑하면 돈키호테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오늘은 일본 기념품을 사기 위해서 돈키호테로 왔어요.





동전파스입니다.

정말 많이들 추천하잖아요

아예 한글로 적혀있어요 ^^

전 패스~

3년전에 산 호랑이 연고가 아직도 집에 굴러다녀요 ㅎㅎㅎㅎㅎㅎ;;;;;;




휴족시간? 이거도 패스

4년전대만에서 산게 아직도 집에 있거든요




치약은 몇개 사갔어요

저는 Gum이라는 치약을 샀어요



일본이 치아관련 용품들이 좋다고 합니다.

일본 물이 별로 안좋아서 치아가 약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치약, 치실, 칫솔 등 씹는 치약도 있더라구요



샴푸 하나 사려고 봤는데,,, 친환경인가 뭐 이렇게 비싼가요

샴푸 작은게 14000원이네요.



정말 이것 저것 살게 많아요

생필품부터 의약품, 과자, 초콜렛 등등 군고구마도 팔고 있으니 어지간한건 다 팔고 있을것같아요.

쇼핑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