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나홀로 요코하마 4박5일]퀸즈스퀘어

by 티노♪ 2018. 11. 25.
반응형


미나토미라이역과 연결된 쇼핑몰 퀸즈스퀘어에 갔다왔어요.







지도를 보고 있지만,, 길이 너무 헷갈리더라구요

2번정도 갔는데 길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죠? 

트리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날 점심때 찍어봤어요

일본 회사원들은 도시락을 정말 많이 먹더라구요

여기저기 앉아서 저렇게 도시락을 드시더라구요


이유가 좀 궁금했어요 ㅎㅎ




지하에는 식당이 있는데 저 가운데 식당이 라멘이 정말 유명한곳이라고 하네요.




저녁에 퇴근하면서 찍은사진이예요

일본은 딱 5~6시 되면 다들 퇴근해요.

정말 부럽네요

야근이 없잖아요 ㅠㅠ



확실히 한산한 모습이죠?





선박수리용 도크를 공원처럼 만든 도쿄야드가든도 있어요

이색적이지 않나요? ㅎㅎ







멋진 범선도 전시되어 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