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나홀로 요코하마 4박5일]일본여행 요코하마 야경 아카렌가 창고

by 티노♪ 2018. 11. 24.
반응형



오늘은 아카렌가 창고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위치 : 구글 지도 참고>

https://goo.gl/maps/znVSknKVNCF2





저는 숙소에서 가까워서 그냥 걸어서 갔어요.

아카렌가창고는 가는 루트가 여러가지가 있는것 같아요

1. 칸나이 역에서 요코하마 경기장-차이나타운-아카렌카창고

2. 미나토미라이역 - 쇼핑+야경 - 니혼마루 놀이공원 - 아카렌가창고


저는 숙소에서 바로 갔으니 1번에 해당될것 같네요 ^^


이쪽으로 가면 미나토미라이예요.

반대쪽으로 쭉 걸어가면 되요




이 횡단보도만 건너면 됩니다.

크리스마스라서 밤늦게까지 작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멀리 미나토미라이역 주변의 야경도 함께 담아봤어요.



아카렌가창고예요. 

8시에 폐점해서 그냥 도시락 하나랑 맥주를 사들고 갔는데요 잡화점은 다 닫았지만 카페나 식당은 운영하는곳도 있었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올걸.....



사진찍는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관광객도 많지만 현지인도 정말 많았어요.



빨간 벽돌이 인상적인 아카렌가창고였어요.

야경도 멋지지만 낮에 가면 확트인 태평양과 함께 멋진 배들도 볼수 있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