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부부의 일상

5월 일상

by 티노♪ 2022. 5. 15.
반응형

요즘은 아기 중심으로 생활이 진행되고 있네요

우선 꿀팁하나 전달!!
출산 후 3년까지 출산가정에게 전기가격할인을 해줍니다. 또한 1등급 고효율 가전제품을 사용할 경우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도 해준다고 하네요.
이 내용은 좀 더 자세하게 한번 다뤄볼게요



같이 일하시는 부장님께서 소방기사를 따는걸 보고 놀랐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직했다고, 이사 준비한다고, 2세 준비한다고, 출산 했다고, 아기키운다고 계속 이벤트를 핑계대며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올해는 산업기사를 목표로 도전할 예정!!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 도전!



코로나때문에 살이 너무 쪄버렸다 ㅠ
그래서 새벽운동을 시작!
벌써 2주째 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매일하지는 못한다 ㅠㅠㅠ



회사일때문에 첫차를 타고 출근했다.
근데 이게 무슨일?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새벽을 밝히고 있었다.
진짜 열심히 사는 사람 많은것 같다


건강하게 먹으려고 내가 만든 샐러드
모짜렐라, 브라타치즈, 토마토, 자몽, 오렌지, 딸기, 로메인으로 만든 샐러드
생각보다 맛있네?
이게 왜 맛있지?ㅋㅋㅋ


다다음주에 아내 생일이다
이번 생일 선물은 에어팟 3세대
2세대랑 3세대를 많이 고민했는데 비싼게 좋겠지??
2세대, 3세대 비교 글은 나중에 정리해볼게요 ^^



어린이날!!
살게 좀 있어서 IKEA로 왔는데 이게 뭐지?
아기 용품들 엄청 세일하고 있었다.
예상치못한 지출이 발생했지만 싸게 샀으니까 득템!!!


아기키우는집에 베스티스는 진짜 필수품이다
맨날 걸레질, 청소기밀어도 어디서 나오는지 계속 먼지가 나온다.
결국 돌돌이 스티커를 쓸수밖에 없다
안그래도 필요했는데 반값에 득템!!!



베스티스 리필은 당연히 사야지!!
사는김에 많이 사야지~^^


안틸로프 아기식탁은 당근으로 싸게 샀는데 지지쿠션은 찝찝해서 당근으로 못쓸것 같았다.
그래서 이거 사러 IKEA온건데 엉뚱한거 엄청사게됐네 ^^;;;




진짜 하루하루 너무 정신이 없는것 같아요
카페도 가고 싶고 호캉스도 가고 싶네요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