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상부부의 일상

이케아 푸드코트 이용 방법

by 티노♪ 2020. 2. 11.
반응형

 

 

 

1. 멤버쉽 카드를 지참하면 평일에 무료로 커피가 제공된다.
 (참고로 음식, 가구등의 할인가가 적용되며, 회원가입은 무료)

 

 

이 혜택은 이케아 패밀리에 한해서만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그리고 1인당 1일에 1잔만 제공됩니다. 
이케아 패밀리는 가입비도 무료고 가입절차도 간단하니 미리 가입해서 방문하세요~

2. 푸드코트내부에 정수기가 있으니 굳이 음료를 살 필요는 없다.

 

 

계산대나 자판기를 보면 생수를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살 필요는 없는것 같아요.
정수기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될것같네요. ㅎ

 

3. 탄산음료, 커피는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필 가능하다

 

 

원형으로 되어 있는 저 공간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음료기기들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줄 설 필요 없더라구요
보통 뷔페에서 보는 그런 기계들이 많이 배치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4. 푸드코트에서 먹은 음식의 식재료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훈제 연어, 초콜렛, 쿠키, 그리고 각종 소스류등 모두 구매 가능합니다.
미트볼에 곁들여진 크랜베리 잼이나, 메쉬드 포테이토가 판매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식자재들은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들보다 저렴한편이예요.
하지만 소스나 가공품(초콜렛, 쿠키)들은 가격이 좀 더 비싼것 같았어요.

6. 간단한 주전부리를 저렴한 가격이 이용 가능하다.

 

 

 

  • 핫도그 + 음료 : 1000원
  • 아이스크림 : 400원
  • 탄산음료 무제한 : 500원
  • 커피 무제한 : 1000원

 

 

이케아는 푸드코트 먹으러 간다는 사람도 있을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스웨덴풍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모든 음식이 맛있는건 아니죠. 몇몇 음식은 가공 식품 느낌이 많이 나는 제품도 있죠
하지만 대부분의 음식들이 기본 이상은 하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이케아 푸드코트 추천 메뉴는 네가지 정도 있습니다.

 

 

1. 미트볼


엄청 저렴한 가격의 베지볼도 있는데 미트볼과 다른 음식이구요
저는 베지볼보다는 미트볼을 추천합니다.

 

2. 토마토 펜네 파스타

이케아에는 일반 스타도 파는데 저는 펜네 파스타는 꼭 먹고 오는편입니다.
일반 파스타보다 면 식감도 좋고 양도 적당해서 저희 부부한테 딱이더라구요.
밥 하나, 디저트 하나, 그리고 펜네 파스타 하나 먹게 되는것 같아요ㅎㅎ

3. 불고기 덮밥

불고기 덮밥을 보고는 이케아는 스웨덴식 음식만 파는줄 알았는데? 라고 생각했었어요.
불고기 덮밥은 지점에 따라 판매하는곳도 있고 안하는곳도 있습니다.
저도 딱 한번 먹어봤는데, 가격이 낮아서 퀄리티가 떨어질것 같지만 전혀아니었습니다.
간도 잘되어 있고 양도 푸짐해서 추천합니다.

 

4.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은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2000원밖에 안하거든요
그리고 1000원을 추가하게 되면 스팸구이도 추가해주는데 저는 추가하는걸 추천합니다.
다만 약간 매콤한편이어서 어린아이들한테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것 같았습니다.

 


 

 

오늘은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돈까스 + 미트볼 조합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무료 아메리카노도 포함이구요!! ㅎㅎ

 

 

반응형

'상상부부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조명 구매하는 방법  (10) 2020.03.04
이케아 싸게 사는 방법  (15) 2020.02.12
경매에 낙찰되자마자 분쇄된 그림  (19) 2020.01.30
티스토리는 정직하다  (32) 2020.01.30
애드센스 수익  (18) 2020.01.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