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신라스테이 부대시설 후기

by 티노♪ 2020. 9. 30.
반응형

 

 

얼마전에 방문한 동탄 신라스테이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대시설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결론부터 말하면 비지니스 호텔치고는 꽤 괜찮다 입니다.

 

세탁실

세탁실은 특이할게 없네요.
동전 교환기 및 세제를 구매하기 위한 자판기가 있구요
건조기와 세탁기가 각각 2대씩 있었어요.

세탁하는동안 대기하기 위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는게 좀 특이하더라구요.

 

런닝머신, 싸이클, 각종 웨이트를 위한 기구들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사진만 봤을땐 이렇게 넓다고? 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방문해보니 거울효과가 있네요.
저녁에 갔을때 3-5명정도 이용하고 있어서 약간 북적 거리더라구요.
그래서 리뷰용 사진은 찍을 생각도 못하고 기구 붙잡고 하기 바빴어요.

그런데 아침에 가니.. 뭔가요? 
너무 한적한거 아닌가요?
다들 이근처 출장을 위해 오신걸까요? 아침에는 이용고객이 아예 없더라구요.,
그래서 개인 헬스장처럼 사진도 마음껏 찍고 편하게 이용했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운동 기구는 다 있는듯하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코어나 등운동을 위한 운동기구가 없는게 좀 아쉽다는거..
저는 등운동을 좋아하는 등신(?)인데 말이죠 :D
그래도 호텔에서 이정도 구비한다는게 쉽지 않거든요.
더군다나 비지니스호텔인데 말이죠.

 

 

 

물이랑 수건도 넉넉하네요.
요즘 일회용품을 안쓰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물병 보다는 정수기가 있으며 더 좋을것 같아요 ^^

 

 

그래도 온김에 운동은 하고 가야겠죠?
아침일찍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고 날씨도 너무 좋네요.
밖에 보이는 산 보면서 싸이클 한시간 타고 왔어요!!

 

 

 

이곳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1층 로비에 위치한 Bar겸 비지니스 공간인데요.

낮에는 맞은편에서 카페에서 커피 하나 사와서 밀린 데이터 작업을 했구요.
밤에는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긴 테이블에서 앞으로 계획도 세우고 미뤄왔던 일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왼쪽공간은 밤 10시까지, 오른쪽 공간은 24시간 이용가능한데, 실제로 구분없이 밤새도록 이용하고 있었어요.

 

 

주간에는 Cafe로 야간에는 Bar도 운영하는데 이번 방문때는 코로나때문에 이용을 못했습니다. ㅠ
빨리 좀 끝났으면 좋겠네요.

조명도 좋고 조용하고 음악도 은은하게 나오니 집중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집중이 필요한 코딩이나 CAD작업할때 여기서 했는데 진짜 순삭이었어요.
강추하는 공간입니다.

 

 

단점은 로비에 계신 직원분들과 눈이 종종 마주친다는건데.. 이런게 불편하신 분은 반대편에 있는 이 공간도 추천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콘센트가 없어서 조금 불편했어요. 
담소를 나누거나 노트북 작업이 필요없는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 롤링핀이라는 베이커리도 있는데 빵이 괜찮더라구요.
알고 보니 꽤나 유명한 베이커리였어요.

 

반응형

'국내여행 > 서울,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글린정원  (3) 2020.09.30
동탄 신라스테이 후기  (4) 2020.09.12
2020 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13) 2020.02.29
수원 카페 홍라드  (24) 2020.02.09
수원 맛집 운멜로  (8) 2020.0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