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신라스테이 후기

by 티노♪ 2020. 9. 12.
반응형

동탄 신라스테이에 갔다 온지 오래됐는데.. 이제서야 적네요.
저녁에 가면 주차하기가 힘들다는 후기가 많아서 일찍갔었는데.. 여유 있었어요.

근데 석식 시작시간에는 주차장에 빈자리가 없더라구요. 

 

 

비지니스호텔처럼 깔끔하고 신라호텔 특유의 향이 있었어요. 신라스테이도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원하는 룸 옵션에 따라 대기 시간이 달라질 수 있어요.
코로나 발열 체크 및 방문자 등록을 하고 체크인 진행했어요.

 

 

 

 

 

 

 

 

뷰가 예쁘죠? 앞에 산도 있고 ㅎㅎ
사실 별거없어요~ 저 멀리 보이는 공원이구요 도심 중앙에 있어요.
그래도 상가뷰보다는 더 좋았던것 같아요.

 

 

 

작은 소파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서 편하게 야식도 먹고 업무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방구성이 활용도 좋게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신라스테이가 완벽한 비지니스호텔은 아니지만 업무 출장으로 오시는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저희는 욕조가 있는 방을 배정받았는데 욕조가 없는 룸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욕조를 꼭 원하시는분은 체크인할때 미리 말씀하세요 ^^

 

 

역시 어메니티는 아베다네요.ㅎㅎㅎ
아베다 블루오일 자주 사용하는데 싸~한 느낌이 나는 어메니티였어요.

 

 

 

이건 좀 민망하더라구요. 
문을 닫으면 화장실이 보이더라구요.
좀 더 조용하고 방을 시원하게 하려고 문을 닫았는데.. 이런 구조라니 ㅋㅋㅋㅋ

 

 

저 커피 꼭 드세요! 호텔가더라도 전 티는 절대 안먹는데.. 저거 진짜 괜찮더라구요
드립커핀데 너무 맛있어서 더 달라고 해서 하루에 2잔씩 먹은것 같아요.

 

 

저는 2박3일동안 이용하면서 조식, 석식을 이용했어요.
신라호텔의 심플버젼 같은곳이었어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동탄 신라스테이 석식 솔직 후기

 

 

 

 

부대시설로 세탁시설, 헬스장, 간편식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게 미니바가 없어서 저런 자판기를 이용해야해요. ㅠ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저런 테이블에서 회의, 업무를 하시는분들이 많았어요.
스타벅스처럼 장소공유인건지 모르겠지만 조용한 분위기에 업무하기엔 좋았어요.
저도 밤에 잠깐 이용해봤는데 업무효율짱이었어요. ㅎㅎ

제가 이용했던 부대시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동탄신라스테이 부대시설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