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2020 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

by 티노♪ 2020. 2. 29.
반응형

 

저희는 매년 딸기 뷔페를 가는데요.
2020년 딸기뷔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하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로 정했습니다.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마스크와 손세정제로 무장하고 방문했습니다~!!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Strawberry Gourmet Boutuque)

  • 기간 : 2020.01.03~2020.04.26
  • 금요일 : 12:00~14:00
  • 토&일요일 : 11:00~13:00/13:30~15:30
  • 금액 : 69,000원

 

예약

상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이용기간, 시간 및 금액을 캡쳐했습니다.

 

 

 

예약을 할까 말까 고민했지만 평점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이더라구요.
딸기 뷔페라도 너무 비싼 가격은 아니었어요.
네이버 평점으로 봐도 4.4점!!! 그래서 마스크를 끼고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했었어요.
따로 할인이 있었던건 아니구요~ 예약 링크가 네이버로 연결되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 페이랑 포인트들 이용해서 결제했어요!!

 

후기

 

 저희는 혹시라도 사람들로 붐빌까봐 조금 일찍 도착했습니다. 30분전에 도착했더니 그냥 들여보내주더라구요~ 안내 받은 자리에 앉아서 어떤 메뉴가 있나~ 한번 돌아 다녀봤습니다.

인터콘티넨탈 딸기뷔페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중 하나는 딸기관련 음식만 있는게 아니라는거예요.
딸기 뷔페가면 배부른거보단 입이 달아서 못먹는 경우가 많잖아요.
하지만 인터콘티넨탈은 딸기뷔페+메인요리가 나오는게 특징이예요.
그래서 다른곳보다 가격이 약간 더 나가지만 합리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여긴 벌써부터 봄꽃(조화)들로 화려하게 꾸며놨더라구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리고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취소하신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기에 보이는 각각이 다 디저트예요.
조각케이크나 마카롱같은 디저트를 하나씩 올려놨더라구요~ 너무 예뻤어요!!

이 글도 추천합니다~:D
신논현 이자카야 은하수

 

메뉴들

일찍 간만큼 사람들이 없어서 신나게 사진찍어봤어요.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더라구요.
혹시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보고 방문여부를 결정해보세요~ :D

 

여기는 딸기 아닌 음식도 있더라구요.그래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하몽 좋아하시나요? 도토리만 먹은 돼지로 만든 하몽은 정말 유명하잖아요! 메론+하몽이 진정한 단짠단짠 조합인것 같아요~ 그리고 강남에서 처음 먹어본 딸기 피자가 여기도 있더라구요. 신선한 딸기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여긴 신선한 생딸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이 딸기들이 전부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적으면서 농약을 치는 딸기도 있나? 궁금해서 검색해봤더니... 딸기는 농약을 치면 바로 죽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딸기는 따자마자 바로 먹어도 괜찮은 과일 중 하나라고 하네요 ^^;;;

 

 

 

 

 

 

 

 

 

 

 

 

 

 

 

버섯페이스트를 얹은 소고기 안심구이와 메쉬드 포테이토와 말린 토마토입니다.
메인요리로 나온 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안심이라 부드럽고 익힘정도도 적절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토마토 브루스게타입니다.
메인요리가 나오기전에 나온건데~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마지막은 커피로 마무리 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다들 힘드실텐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잘 이겨내자구요!! ^^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히히~

반응형

'국내여행 > 서울,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글린정원  (3) 2020.09.30
동탄 신라스테이 후기  (4) 2020.09.12
수원 카페 홍라드  (24) 2020.02.09
수원 맛집 운멜로  (8) 2020.02.08
삼청동 카페 호아드  (21) 2020.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