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양평 두물머리, 두물머리 핫도그

by 티노♪ 2018. 10. 28.
반응형

오늘 여행지는 양평 두물머리예요.

나룻배가 예뻐서 사진 한장 찍었는데 어떤가요? ㅎㅎ





두물머리 넓네요.

어차피 다 걸어볼 생각은 없어요~








세미원이예요

연꽃이 그렇게 장관이라고 했는데 가을엔 아닌것 같아요.

가려면 여름에 가야겠어요 ㅎㅎ





이거 해보고 자괴감 느꼈어요.

운동 해야겠어요!!!






돌담길이 예뻐서 한컷!



공중전화 오랜만에 보네요^^

전 하늘색 공중전화부스는 본적 있어도 빨간색은 영화로만 본 세대예요

나이 많지 않아요~~











두물머리 핫도그 유명하더라구요

줄만 30분 서서 먹었어요

평일인데...줄 30분... 그것도 핫도그...ㅋㅋ


근데 먹어보니, 퀄리티 있긴하더라구요

다음번에 오면 안먹으려구요 그냥 다른 맛집 가서 더 맛있는거 먹으려구요^^



카페가 많이 있어요.

예쁘고 분위기 좋은곳이 많던데 저런 건물주는 어떻게 해야 되는거예요? 

아시는분 댓글 좀....






평일이라 사람 없을줄 알았는데, 정말 많더라구요

평일이 이정도면 주말은 정말 인산인해일듯!!!




양평 여행의 첫 여행지 두물머리예요

한적해서 대화 나누면서 생각없이 걷기 딱 좋은 장소였어요.




<양평 관련 글>

2018/10/28 - [국내여행/서울, 경기] - 양평 1박 2일/독채 펜션 댕댕이 펜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