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홍대 이색 술집, 수니 하와이

by 티노♪ 2018. 10. 28.
반응형

요즘 날씨 너무 좋네요


오늘 소개할 곳은 "수니 하와이"예요


와이프랑 홍대 골목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찾은 곳인데 힙하네요 ㅎㅎ





입구부터 장난 아니죠?


진짜 하와이 해변에 온것 같은 느낌 아닌가요?





입간판부터 내부 장식품까지 하와이를 그냥 가져다 놓은것 같아요!

와이프랑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토요일을 그냥 보내긴 아쉽잖아요~~~



실내 분위기 장난아니죠? 

외국 음식점 같아요




야외 테라스(?)같은 공간도 있는데 무대도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땐 별거 없었는데, 공연도 하고 뭐 그러나봐요 ㅎㅎㅎ


전 추워서 실내로 들어갔어요 



뭐가 많아요

근데 이쁘더라구요.




실내에 모래도 있어요. 

이렇게까지 했는데, 이국적인 느낌이 안날수가 없겠죠?




여긴,,, 무슨 춤을 알려주는 교습 장소라는데,,,,기억이 안나네요.

뭐 암튼 이런 공간도 있어요 

나쁜 교습소 아니고 건전한 춤 교습소였어요 ㅎㅎ




실내에서 음식만 먹다가 이거 보고 칵테일 시켜서 나갔어요

갬~성 돋는 장소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

갬성 뚝뚝 흐르네요 







메뉴정말 많죠?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이것 저것 시켰어요.



메뉴 이름 기억안나요 ㅋㅋㅋ

사진 있으니까 이렇게 생긴거 있으면 꼭 드세요

달고, 짜고, 기름지고... 맛있는 조건 다 갖춘 메뉴예요




처음 시킨 메뉴에 대해 확신도 있고 배도 고파서 스파게티 하나 먹었네요

이거도 진짜 맛있어요.

야외에서 따뜻하게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




와이프랑 마신 칵테일이예요

둘다 술을 못마셔서 맛있게 잘 마셨네요 ㅎㅎㅎ




해 떠있을때 들어가서 해지고 나왔네요 ㅋㅋ


여긴 앞으로도 자주 갈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