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싱가포르

[싱가포르 자유여행] 가성비 좋은 Park Hotel Alexandra

by 티노♪ 2019. 12. 15.
반응형

오늘은 싱가포르에서 묶었던 호텔을 리뷰해보려고 해요 ^^

싱가포르 건물은 모두 다르게 생겼다는거 알고 있나요?

시청(?)에서 건축 허가시 외관의 미적 수준, 주변과 어울림, 시설물 등 다양한 면을 검토하고 승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다 보니 이런 부분을 보고 승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출처 : Parkhotelgroup>


호텔도 마찬가진데, 싱가포르호텔이 제가 지금까지 가본 도시들 중에서 비싼편에 속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Park Hotel Alexandra) 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소 : 323 Alexandra Rd, 싱가포르 159972



<출처 : Parkhotelgroup>


오차드로드 주변이나 다운타운쪽이 호텔도 많고 볼것도 많지만 가격에 비해 시설이 너무 안좋더라구요

주택지구쪽에 위치하지만 조용하고 시설 좋은 파크 호텔 알렉산드라로 왔습니다.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요, 택시 타고 바로 갔습니다.

입구에 내려주시니 직원분이 바로 나오셔서 Check in 을 도와 주셨어요.



<출처 : Parkhotelgroup>


낮에 찍어본 호텔 로비의 모습입니다.

정말 넓지 않나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이 호텔은 정장 입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주변 회사에서 비지니스 회의를 위해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았어요.




객실은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직원 : 너네 부부니?

티노 : 맞다! 작년에 결혼 했어! 혹시 룸 view 좋은곳이나 고층으로 배정해줄 수 있니?

직원 : 웨딩 업그레이드 해줄게~ 컴플리멘터리~~~~~



<싱가포르 호텔 이용 Tip>

저도 웨딩 이벤트로 룸 업글 + 무료 시설 이용 쿠폰을 받았어용

근데 저 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도 이렇게 혜택을 받아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스위트룸을 이용했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관광지다 보니 이런 제도가 잘 되어 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D




이 호텔은 특이하게 인피니티 풀이 중간층에 있었어요.

보통 탑층에 있는데 여긴 특이하더라구요

수영하다가 바(AQUALUNA)로 가서 칵테일 마시다가 더우면 다시 수영장 가고~ 이렇게 4박5일을 보냈네요 ㅎㅎㅎ


인피니티 풀 영상 한번 찍어봤어요. 폰으로 찍은거라 화질이 좀 안좋아요 ㅠ





<출처 : Parkhotelgroup>




조식



조식사진을 많이 찍었는데... 사진이 다날라갔나봐요ㅠㅠ

여기 뷔페는 꼭!!!!!!!!!!!!!!!!!이용하세요

과일, 디저트, 음식 정말 다양하고 맛있고 신선했어요.

그리고 식당 바로 옆이 인피니티 풀이라서 뷰도 좋고 개방감때문에 더 기분 좋더라구요 ^^



한가지 아쉬운건 부대시설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헬스장, 수영장, 회의룸이 끝~!


보통 호텔하면 루프탑 라운지나 오락시설도 갖춰진곳이 많은데 여긴 아니었어요.... T.T




그리고 가장 큰 단점!!!!!

바로 위치 입니다.

주택가에 위치해서 조용한부분은 좋지만, 주요 메인 역이랑은 거리가 꽤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Queens Town역까지 1km밖에 안되서 걸어갔었는데,,, 싱가포르의 더운 날씨에 1km 정도 걷는것도 피곤해지더라구요 T.T

그래서 그냥 택시를 타고 다녔답니다 ^^




하지만 4-5성급 호텔로 분류 되는 이 호텔의 가격 만큼은 정말 추천합니다.

저는 부킹닷컴에서 할인 받아서 1박에 약12만원정도에 묵었어요.

현재 아고다에서는 14만원정도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