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조용하고 넓은 스타벅스 숭례문 북창점

by 티노♪ 2018. 11. 24.
반응형

출장갔다가 잠깐 일이 있어서 숭례문쪽으로 왔어요.


약속시간이 붕떠서 스타벅스로 들렸는데 너무 좋아서 포스팅해보려구요


스타벅스하면 시끄럽고 사람들로 북적이는 실내가 떠오르는데, 여긴 아니었어요.


오늘 소개할곳은


스타벅스 숭례문 북창점


입니다.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2길 12







크리스마스도 이제 열흘 정도 남았네요

카페엔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입구 근처에는 긴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와도 수용가능할것 같아요.

좌석마다 콘센트가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노트북 들고 와서 작업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한쪽엔 4인테이블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7시~9시였는데 좌석은 항상 여유 있었어요.

공간도 넓은데 좌석배치도 넓게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오늘은 bogo쿠폰으로 녹차라떼 마셨어요.

와이프가 녹차라떼를 엄청 좋아해서... 보고쿠폰은 항상 녹차라떼 마시는데 쓰는것 같아요 ㅎㅎ

난 커피 마시고 싶은데....ㅠ




화장실로 가는 동선에도 긴 테이블이 있어요.

근처에 회사가 많은지 여기서 회의를 진행하시는분도 있더라구요.

회의를 진행할만큼 조용하고 전자기기도 활용하기 좋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전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자동충전해놓고 포인트(별)를 쌓아가며 무료 음료도 마시고

어느매장을 가든 동일한 맛의 음료맛을 느낄수 있거든요


근데 스타벅스는 너무 소란스럽게 자리 잡으려고 메뚜기처럼 여기 기웃 저기 기웃한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여긴 자리도 넓고 조용하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한기가 느껴질만큼 공간이 넓더라구요(농담이예요~ 따뜻합니다.)


조용하고 업무나 간단한 회의진행을 위한 공간을 찾으신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갈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