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일본

요코하마 여행 Prolog

by 티노♪ 2018. 11. 17.
반응형

오랜만에 일주일간 일본여행을 갈 계획입니다. 상세한 여행 후기는 다음 포스팅에 올려보려구요~

우선 준비 과정부터 적어봐요~ ㅎㅎ




1. 여행 준비물

 1) 필수

  - 여권, e-티켓, 호텔 바우처, 돼지코, 수첩 및 필기구


 2) 선택

  - 상하의 여러벌, 속옷, 잠옷, 가디건, 후드티, 세안제, 면도기, 로션, 보조배터리, 폰충전기


 3) 포켓와이파이 신청

  - 무료로 포켓 와이파이 대여가 가능해서 신청해서 갔어요.


2. 라운지 이용 및 면세품 수령

저는 스카이 허브 라운지(위치 : 35번게이트 근처)를 무료 이용했어요. 

현대카드 M3 플래티넘, M2 임직원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데 무료 이용가능하네요.

라운지를 이용하게 되면 후기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면세품 수령은 34번 게이트 근처에서 하면 됩니다.



3. 환전

우리은행 환율우대 적용해서 환율 받았어요. "위비 뱅크" 이용해서 받았고 간편하게 했어요.



4. 교통(지하철)

 - 미나토미라이라인(관광용)과 블루라인(업무용)을 주로 이용할것 같네요.



5. 여행지

 - 아카렌카 창고

 - 코스모월드

 - 미나토미라이21

 - 차이나 타운

 - 요코하마역 소고, 돈키호테

 (쇼핑을 좋아하진 않아서 갈런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