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전주 라한 호텔

by 티노♪ 2020. 8. 13.
반응형

오늘은 전주 라한 호텔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전주 라한 호텔으 검색해보면 생각보다 리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도 그럴게 이 호텔 새호텔입니다.

라한호텔은 르윈호텔이라는 호텔을 리모델링 한호텔이라고 합니다. 현대쪽에서 인수후 리모델링 했다고 하더라구요.
라한 호텔은 지점이 많은데 경주, 포항 등 다양한 곳에 있었어요.

 

 

체크인 팁!!

라한 호텔 체크인이 3시부터였는데 그 전에 아무리 일찍와도 룸이 있어도 체크인 안됩니다.
그래서 3시언저리가 되면 사람들이 줄 서기 시작하는데,,, 꼭 같이 줄 서세요. 
저는 줄 서는거 싫어서 안서고 버텼는데 30분이 지나도 줄이 안줄더라구요.ㅠㅠ

결국 4시30분 넘어서 체크인했네요.... 이런 호텔 처음이었어요.
체크아웃은 11신데,,,, 마찬가지로 줄 서야합니다.
이런 부분이 좀 불편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업무 처리가 좀 더디더라구요. ㅎㅎㅎ

 

 

 

주차는 지하 3층까지 가능했어요. 대중교통이용하시는분은 조금... 불편하실것 같아요. 한옥마을이랑 가깝긴한데 버스로 가기엔 좀 불편해보였어요.

1층에는 전주 산책이라는 북카페같은게 있었고 조식뷔페는 더 플레이트라는 곳에서 먹을 수 있어요.
2층은 수영장, 카페테리아가 있는데 추천할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ㅎㅎ

 

라한 호텔 로비

 

좌측에 보이는게 북카페 전주산책입니다. 이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로비 뷰

전주 아니랄까봐 로비부터 한옥한옥하네요.
날씨만 더 좋았다면 정말 예뻤을것같은데 아쉬웠어요.

저녁이 되면 은은한 조명과 한옥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북카페 전주 산책 사진이예요. 좀 더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라한호텔 전주 산책(북카페) 솔직 후기

 

 

 

조식 뷔페를 먹는 더 플레이트 입니다.

운영 시간
 07:00 ~ 10:00

가격
- 대인 : 19800
- 소인 : 12000

 

상세리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ㅎㅎ

전주 라한 호텔 조식 뷔페(더 플레이트) 솔직 리뷰

 

출처 : 라한호텔 홈페이지

 

요즘 호텔마다 인피니티풀을 자랑거리로 삼는데, 여긴 아니네요 ㅎㅎ 제가 가본 인피니티풀 최강자는 싱가폴 마리나베이샌드호텔이 아닐까 싶네요. 대체로 동남아쪽이 인피니티풀이 많고 규모나 분위기도 남다른것 같아요!

아무튼 라한 호텔의 아름다운 수영장을 기대하며 들어가봤습니다.

 

라한 호텔 수영장

 

이거 뭔가요? ㅋㅋㅋ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어린이 워터파크...같은 느낌이.......ㅎㅎㅎㅎㅎㅎ

썬베드도 따로 돈을 내야했고 비도 오고 해서 1시간 정도 놀다가 그냥 돌아왔어요!

아!! 수영장은 2층에 있었던걸로 기억나요.. 2층인지,3층인지 헷갈리네요.

 

이제 개실 사진 나갑니다.
저희는 2인룸을 예약했는데, 예약 착오로 인해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어요.
3인실로 배정받았고 일단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

엑스트라베드 추가할 예정이었는데 뭐 돈 굳고 좋았어요!!

 

그래서 룸 소개는 3인실 기준이니 참고하세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비지니스 호텔같은 느낌이었어요.

 

 

2박3일동안 여기서 업무 많이 했네요!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지고 콘센트도 많아서 편리했어요.
벽을 보고 앉을수 있어서 다리가 조금 불편했지만 독서실 책상처럼 몰입도가 장난아니더라구요 ㅎㅎ

 

 

컴플리멘터리로 제공되는건 물2병입니다. 추가 차지를 지급하고 싶어도 뭐 없습니다. ㅎㅎㅎ
근처에 홈플러스 있으니까 음료나 술은 거기서 사면됩니다.(차로 5분 거리)

그리고 한옥마을과 마주하고 있어서 먹을거 진짜 많습니다. 콩국수, 떡갈비, 전, 막걸리 등등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착하지 않더군요.^^;

 

 

샤워가운이랑 신발장 금고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3명이 준비해온 2박3일치 옷을 다 걸어둬도 될정도로 수납장은 넉넉했어요.

 

 

 

어메니티는 처음보는 브랜드였어요.
향은 허브향이 섞인 향이고 신라호텔에서 썼던 아베다 어메니티랑 비슷했었어요.

 

 

 

 

세면대가 두개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3인실이면 당연히 두개 있어야죠! ㅎㅎㅎ

수압도 빵빵하니 오래된 호텔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주 라한 호텔 한옥뷰

마지막으로 방에서 본 한옥뷰로 마무리 해볼게요!

제가 간날은 장마기간이라 날씨가 안좋았어요. 제가 다녀간 다음날 전주 지역에 폭우가 내려서 차량이 침수되는 일이 있었더라구요. 아직도 장마가 지속되고 있으니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은 조심하세요~

전주 라한 호텔 정보가 너무 없어서 한번 적어봤어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전주 여행때 다녀온 괜찮은 카페, 음식점들 아래에 링크를 걸어봤어요. 참고하세요^^

 

반응형

'국내여행 > 전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한옥마을 베테랑  (0) 2020.1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