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경기

동탄 글린정원

by 티노♪ 2020. 9. 30.
반응형

오늘은 동탄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카페 "글린정원"에 다녀왔어요.

 

 

 

인공연못, 초록초록한 식물들, 그리고 새, 어항속 물고기로 꾸며진(?) 카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꽃이나 식물로만 꾸며진 플라워카페, 식물원카페랑은 분위기가 조금 다른게 매력인것같았어요.
사실 이 카페는 동탄보단 김포에서 먼저 생겼고 이미 인스타에서는 유명한 카페예요.
글린정원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처럼 많은 사진들이 나오는데 대부분이 김포에 위치한 카페사진이었어요.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반석로 171 스타즈호텔프리미어 동탄 2층 글린정원

 

동탄 글린정원 입구

 

글린정원은 동탄스타즈호텔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축 건물이라서 주변은 공사중이었고 간혹 네비에 검색이 안된다고 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지도 첨부해놓았으니까 참고하세요.
지하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이동하시면 되요.
주차공간은 넉넉했고 아직 주차비 없이 이용 가능했어요. (20.09.25 기준)

 

글린정원 입구

 

코로나 방문 인증을 마치면 정면에 이런 공간이 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커플로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셀카처럼 찍으려고 쭈뼛대니까 친절하게도 직원분이 사진찍어주시더라구요.
저처럼 사진 찍는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사진찍어주시는걸 많이 봤어요.

 

각종 와인 및 디저트

정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및 와인들이 많이 있었어요.
물론 와알못이지만 제가 아는 맛있는 포도 품종, 지역이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와인과 식사를 이용한 지인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약간 가격대는 있지만 와인 퀄리티는 좋았다고 하네요.

 

 

다양한 좌석이 펼쳐져 있어요.
일반적인 테이블, 정자같은 테이블, 연못위에 떠있는 테이블, 유리온실같은곳 등등 다양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그래도 인기있는 테이블은 항상 사람들도 차있더라구요. ㅠㅠ
결국 제가 원하는 테이블엔 못앉아봤다는.... 

 

작은 물고기들도 보여서 한번 찍어봤어요.
어항 보면서 차마시니깐 저절로 힐링되는것 같았어요.
정말 이렇게 깨끗하게 예쁘게 관리하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까요?

 

 

저희처럼 디저트+커피를 이용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식사를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저는 이용 못해봤지만 옆에서 보니 비쥬얼은 나쁘지 않는것 같아요.
아마 맛도 괜찮겠죠?

 

 

커피랑 차를 주문했는데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어요.
취향따라 원하시는걸 드시면 되는데 저는 아메리카노는 바디감, 티는 웨딩임페리얼을 마셨어요.

글린정원 음료


음료가격이 높다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아니예요!!
정말 퀄리티 좋았어요
산미있는 아메리카노가 싫어서 시켜봤는데 정말 신선한 원두로 잘 블렌딩한 아메리카노였어요.
스페인이나 독일 출장가서 아침마다 카페에서 커피 사먹었는데.. 그정도급이었어요.
보통 시간이 지나면 커피에서 짠내가 나거나 쓴맛이 올라오는데 그런것도 없더라구요.
커피만 드시러 가는것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티를 안좋아하시더라도 꼭 티를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

글린정원 찻잔

분명히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다 날라갔나봐요.ㅠㅠ

찻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이거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애프터눈티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9000원이고 음료두잔과 디저트류가 나왔어요.
마카롱 티라미슈 샌드위치, 요거트 등 다양한 디저트가 나왔구요. 
처음엔 좀 부족해보인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다 못먹겠더라구요.

 

 

 

 

샌드위치는 두가지가 나왔어요.
아보카도를 곁들인 바게트 샌드위치가 나왔는데 바게트에 발려있는 잼이 좋았어요.
두번째는 크로와상에 올려진 베이컨, 칵테일 새우가 올려져있어요.

 

그밖에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는데 생크림도 부드럽고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과일, 야채도 전부 신선했어요.
그리고 비쥬얼자체가 좋으니 안좋아할수가 없더라구요.

반응형

댓글